미분류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브랜드 모델로 '라이즈' 발탁
입력 2024-08-21 18:01  | 수정 2024-08-21 18:01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브랜드 모델로 '라이즈' 선정 / 사진 =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더네이쳐홀딩스가 전개하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브랜드 신규 모델로 아이돌 그룹 '라이즈(RIIZE)'를 발탁했다고 밝혔습니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화려한 비주얼뿐 아니라 독보적인 음악 장르를 개척해 나가는 '라이즈'가 자유로우면서도 진취적인 브랜드 정체성과 부합한다고 판단해 협업을 결정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또 멤버별로 톡톡 튀는 개성을 자랑하면서도 스타일에 구애받지 않고 폭넓게 소화해 내는 '라이즈'를 브랜드 전면에 내세워 MZ세대부터 알파 세대까지 주 고객층을 적극적으로 공략해 나가겠다고 덧붙였습니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관계자는 "국내외로 뜨거운 인기를 한몸에 받는 '라이즈'와 함께 서로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내며 신규 고객층을 확대함과 동시에, 해외 시장에서의 브랜드 선호도를 한층 강화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정주영 기자 jaljalaram@mbn.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