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나예원, ‘전국노래자랑’ 출격…김국환→공훈과 축하 무대 올라
입력 2024-08-20 15:18 
트로트 가수 나예원이 최장수 인기 프로그램 ‘전국노래자랑’에 출연해 무대를 꾸몄다. 사진=전국노래자랑
트로트 가수 나예원이 최장수 인기 프로그램 ‘전국노래자랑에 출연해 무대를 꾸몄다.

전국노래자랑 ‘충청남도 서천군 편 무대에 나선 가수 나예원은 자신의 히트곡 ‘잡힌 물고기를 열창했다. 현장에서 선보인 ‘잡힌 물고기는 사랑하는 사람의 무관심에 힘들어하는 마음을 표현한 노랫말과 경쾌하고 흥겨운 멜로디 그리고 나예원의 힘 있는 목소리가 돋보이는 대표곡이다. 곡은 김수희의 ‘남행열차를 비롯해 조항조, 이승철 등 스타들의 곡을 작곡해 온 김진룡 작곡가의 대표작이기도 하다.

서천군 편의 축하공연에는 가수 김국환, 박상철, 강혜연, 공훈이 함께 나섰다. 그간 방송을 통해 ‘서천의 딸이라는 애칭으로 불려 온 나예원은 팬클럽 회원 500여 명과 함께 현장의 흥을 북돋웠다.

트로트 가수 나예원이 최장수 인기 프로그램 ‘전국노래자랑에 출연해 무대를 꾸몄다. 사진=전국노래자랑
트로트 가수 나예원은 MBC ‘듀엣가요제로 정식 데뷔해 MBN ‘보이스퀸 등 경연 무대서 호평받으며 대중에게 눈길을 끌었다. 이후 ‘가요무대, ‘전국노래자랑 등 인기 성인가요 프로그램에 꾸준히 출연해 왔으며, 가수 임영웅이 커버한 곡으로 유명한 ‘가슴은 알죠를 포함 ‘잡힌 물고기, ‘사랑을 주문합니다, ‘해무 등 히트곡으로 사랑받고 있다.

무대에 오른 나예원은 무더운 여름의 열기와 음악의 즐거움이 만나 흥이 넘치는 ‘전국노래자랑의 무대가 된 것 같아서 기쁘다”라며 고향에 금의환향하여 노래를 부를 수 있다는 사실에 다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 좋은 무대를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오는 11월 28일에는 나예원 송년 디너콘서트가 예정되어 있다. 리베라호텔에서 열리는 본 콘서트에는 가수 김수찬, 류지광 원플러스원이 출연하며, MC조영구가 사회를 맡는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