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in
GS25, '국민 삐약이' 신유빈 주먹밥 출시
입력 2024-08-19 10:31  | 수정 2024-08-19 10:31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대한민국 탁구계의 신동이자 '국민 삐약이'로 사랑받는 신유빈 선수와 함께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GS25가 신유빈 선수와 협업한 상품들을 선보인다. / 사진 = GS리테일

이번 상품 출시는 신유빈 선수가 경기 중 주먹밥과 바나나, 에너지 젤을 먹는 모습이 중계 카메라에 포착되면서 시작됐고, 이러한 '먹방' 장면이 SNS와 커뮤니티 등에서 큰 화제를 모으면서 재미난 협업을 기획하게 됐다고 GS25는 소개했습니다.

먼저 선보이는 협업 상품은 모레(21일) 출시되는 주먹밥 2종과 컵델리(소용량 반찬) 2종입니다. 신유빈 선수가 경기 중 어머니가 만든 주먹밥을 먹고 힘을 냈다는 점과 애칭인 '삐약이'에 착안해 주먹밥과 간편하게 먹기 좋은 반숙란, 상큼한 카프레제를 담은 컵델리 상품이 출시됩니다.


해당 상품은 신유빈 선수의 '먹방' 콘셉트에 착안해 '삐약이 신유빈의 간식타임'으로 정해졌고, 패키지 디자인에는 탁구대, 탁구채와 함께 신유빈 선수 특유의 발랄함과 긍정적인 얼굴 이미지가 담겼습니다.

GS25는 이번 상품 출시를 시작으로 신유빈 선수의 먹방하면 떠오르는 바나나, 구운란 등 다양한 상품과 또 신유빈 선수가 실제 경기에서 먹었던 에너지젤 등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설명했습니다.

GS25에서 모델이 신유빈 컬래버 홍보물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 사진 = GS리테일

GS25는 신유빈 선수의 밝은 에너지와 긍정적인 매력을 담은 이번 콜라보 상품들이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상품 외적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즐거움을 전파할 계획이라고 소개했습니다.

김영진 GS리테일 상품전략팀장은 "신유빈 선수가 전하는 긍정적인 에너지를 GS25가 고객들과 함께 나누기 위해 이번 협업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분야와 카테고리에서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여 고객에게 즐거움과 만족감을 전달하는 데 집중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정주영 기자 jaljalaram@mbn.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