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마인즈그라운드, 더밀크와 업무 협약 맺어
입력 2024-08-13 13:40  | 수정 2024-08-13 13:49
◇ 손재권 더밀크 대표(좌측)와 민환기 마인즈그라운드 대표가 업무 협약(MOU)을 체결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국내 MICE 전문 기업인 마인즈그라운드가 미국 실리콘밸리 기반의 콘텐츠업체 더밀크가 업무 협약을 맺었습니다.

협약식에는 민환기 마인즈그라운드 대표와 손재권 더밀크 대표 등 주요 인사들이 참석했습니다.

협약은 양사의 협력을 통해 행사, 컨퍼런스, 이벤트 등 차별화된 행사 발굴 및 다양한 협력 사업을 추진하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협약식에서 더밀크는 ▲세계적인 콘텐츠와 인적자원을 행사에 도입 활용 ▲국내외 MICE 행사 유치를 위한 협조 및 지원 ▲각종 행사, 컨퍼런스, 이벤트 등 양사 협력 하에 국내외 MICE 행사 발굴 및 공동 개최 ▲상호 공동 콘텐츠 개발 및 마케팅 협력 ▲해외 진출 및 기타 협력을 위한 논의 등 모두 8가지의 긴밀하고 실질적인 상호 교류 협력을 약속했습니다.

마인즈그라운드 민환기 대표는 더밀크와의 협력을 통해 세계적인 콘텐츠와 인적 자원을 국내외 MICE 행사에 도입하고 활용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며 앞으로도 세계적인 MICE 행사를 유치하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 고 밝혔습니다.

더밀크 손재권 대표는 이번 협약은 국내외 MICE 행사를 발굴, 유치 하는데 있어서 큰 강점이 될 것” 이라며 앞으로도 경쟁력 있는 사업 개발을 위해 지속 협력할 것” 이라고 밝혔습니다.

[ 이상범 기자 boomsang@daum.net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