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다크비, 파격적 복근 플러팅…글로벌 팬심 저격
입력 2024-07-29 16:56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그룹 다크비(DKB)가 파격적인 복근 플러팅으로 글로벌 팬심을 저격했다.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최근 다크비(이찬, 디원, 지케이, 희찬, 룬, 준서, 유쿠, 해리준)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를 통해 미니 8집 ‘Urban Ride(얼반 라이드)의 타이틀곡 ‘Flirting X(플러팅 엑스)의 퍼포먼스 비디오를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다크비는 신곡 ‘Flirting X에 맞춰 파워풀한 군무를 소화한다. 각 멤버의 표정이나 제스처 등을 더욱 생동감 있게 담아내기 위한 역동적인 카메라 무빙으로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가 이어지는 가운데, 복근을 공개하는 파격적인 포인트 안무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Flirting X는 시원한 록 사운드 위에 멤버들의 감성적인 보이스가 더해진 곡이다. 신조어인 ‘플러팅을 활용해 이성과의 관계 속 혼란스러운 상황과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했다. 리더 이찬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데 이어 안무 역시 메인 댄서인 희찬을 주축으로 멤버들이 100% 창작해 다크비만의 색깔을 녹였다.


퍼포먼스 비디오를 본 팬들은 춤도 노래도 비주얼도 다 완벽하다”, ‘다크비가 말아주는 극락체험, ”이게 어떻게 자체 제작 퀄리티냐. 전 세계가 봐야 한다, ”퍼포먼스 장인들 등 극찬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다크비는 컴백과 함께 국내외 차트에서 호성적을 거두며 다시 한번 커리어 하이를 달성했다. 이들은 내달 3일 서울을 시작으로 도쿄, 타이베이를 거쳐 미주와 유럽에서 첫 번째 월드투어 2024 DKB WORLD TOUR DARK STRANGE‘를 개최하고, 현지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