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제로베이스원’ 성한빈, 단독 퍼포먼스 영상 600만 뷰 돌파…독보적 ‘인기’
입력 2024-07-24 15:32 
‘스튜디오 춤’ 유튜브 영상 갈무리
그룹 제로베이스원 멤버 성한빈의 단독 퍼포먼스 영상이 600만 뷰를 돌파하며 화제다.

Mnet 디지털 스튜디오 M2 ‘스튜디오 춤이 지난 19일 공개한 2024년 7월 ‘Artist Of The Month(아티스트 오브 더 먼스)의 주인공 성한빈의 ‘BAD BOY 퍼포먼스 영상은 글로벌 K-POP 팬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빠른 속도로 유튜브 조회수 600만 회를 넘겼다.

‘Artist Of The Month는 댄스에 특화된 아티스트를 선정해 그들의 퍼포먼스와 인터뷰 등을 다루는 스페셜 콘텐츠다. 성한빈은 이번 ‘Artist Of The Month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BAD BOY 음원의 가창에도 직접 참여한 가운데, 춤을 대하는 남다른 열정과 진정성으로 더욱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를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댄스 크루에서 활동한 이력을 토대로 성한빈은 본인의 강점인 텃팅 장르의 매력을 마음껏 뽐냈다. 완벽한 강약조절 속에 모든 동작의 각과 합이 들어맞으며 보는 이들에게 짜릿한 희열을 선사했다. 퍼포먼스의 몰입도를 높이는 강렬한 표정 연기는 물론 안대 등의 소품을 활용해 다채로운 볼거리를 더했다. 성한빈은 이번 영상을 통해 아티스로서의 역량을 드러내며 ZEROBASEONE의 리더로 보컬과 댄스 분야에서 남다른 두각을 나타내는 그의 능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성한빈은 소속사를 통해 ‘Artist Of The Month는 한계의 전환점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다. 텃팅을 포인트로 댄서 시절부터 지금의 ZEROBASEONE으로 활약하기까지 꾸준히 발전해 가는 저의 춤 스타일이나 감정, 마음가짐 등을 퍼포먼스에 담았다. 영상을 보시는 모든 분들이 새로운 영감을 얻고, 나아가 그것들이 삶의 에너지가 되신다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Artist Of The Month는 오는 30일 성한빈의 ‘BAD BOY 퍼포먼스 탄생 비하인드를 담은 다큐멘터리 콘텐츠도 공개 예정이어서 궁금증이 높아진다.

성한빈이 속한 ZEROBASEONE은 오는 9월 20~22일 서울을 시작으로 전 세계 8개 지역에서 첫 번째 해외 투어 ‘2024 ZEROBASEONE THE FIRST TOUR [TIMELESS WORLD]를 개최하고, 현지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