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in
도미노피자, 알에스오토메이션과 '피자 제조 자동화' MOU체결
입력 2024-07-19 11:14  | 수정 2024-07-19 11:14
도미노피자 역삼동 본사에서 한국도미노피자 오광현 회장(좌측)과 알에스오토메이션 강덕현 대표이사(우측)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 사진 = 한국도미노피자
"푸드테크 선도"
도미노피자는 로봇 모션 전문기업 알에스오토메이션과 피자 제조 자동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도미노피자는 알에스오토메이션의 핵심 로봇모션 기술을 피자 제조 공정에 적용하기 위한 MOU라며, 이번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피자 제조의 자동화 프로젝트를 진행해 나갈 예정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먼저 도미노피자 천안 공장에서 피자 도우 자동화 작업에 착수한 뒤, 매장에서도 피자 제조 자동화를 위한 프로젝트도 진행할 계획이라고 회사 측은 소개했습니다.

또한, 이 프로젝트가 성공적으로 종료된 이후, 글로벌 적용도 추진해 추가 솔루션 발굴과 확산을 위한 지속적 협력도 유지해 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도미노피자는 이번 MOU를 통해 푸드테크 적용 분야를 소비자에서 생산 공정으로 확대해 푸드테크 선도 기업 이미지를 강화해 나갈 것으로 기대된다고 포부를 밝혔습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 푸드테크를 접목, 고객분들에게 최고의 피자를 최상의 서비스로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습니다.

[정주영 기자 jaljalaram@mbn.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