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in
아모레퍼시픽, 서성환 선대회장 탄생 100년 기념 영상 회고전 개최
입력 2024-07-17 10:28  | 수정 2024-07-17 10:29
'장원(粧源) 서성환, 오늘을 만나다' 전시 포스터 / 사진 =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은 창업자 서성환 선대회장의 탄생 100년을 기념하는 영상 회고전을 개최한다고 밝혔습니다.

'장원(粧源) 서성환, 오늘을 만나다'라는 제목의 이번 전시는 모레(19일)부터 8월 16일까지 아모레퍼시픽 용산 본사 1층에서 진행됩니다.


아모레퍼시픽은 이번 전시는 사람과 세상을 아름답게 만들고자 한 서성환 선대회장의 꿈의 여정을 살펴보기 위해 기획됐다며 "제일 큰 회사는 아니지만, 가장 아름다운 회사를 만들고 싶다"던 서성환의 담대한 도전과 집념의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다고 소개했습니다.

전시장 첫 번째 공간에서는 현재 아모레퍼시픽의 씨앗이 된 서성환 선대회장의 생애를 만나볼 수 있고, 두 번째 공간에서는 서성환 100년을 기념해 제작된 약 20분 길이의 회고 영상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세 번째는 청년 시절 서성환이 현재를 살아가는 우리에게 던지는 질문을 맞이하는 공간으로, 그가 던지는 메시지와 질문에 답해보며 다양한 사람들의 또 다른 아름다운 영감과 교류하는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전시는 휴무일 없이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무료 관람으로 진행되고, 영상 상영관은 사전 예약을 해야 합니다.

[정주영 기자 jaljalaram@mbn.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