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신라면세점, 여름 성수기 브랜드 캠페인 '여행으로 산다' 진행
입력 2024-07-16 10:14  | 수정 2024-07-16 10:27
신라면세점, '여행으로 산다' 캠페인 전개 / 사진 = 호텔신라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은 여름 휴가철 성수기를 맞아 브랜드 캠페인 '여행으로 산다'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여행으로 산다' 캠페인은 인기 유튜버 4인과 협업해 면세점 추천 아이템을 소개하고, 여행이 주는 즐거움을 영상 등 콘텐츠로 담아낸 캠페인으로, 여행의 즐거움이 삶을 행복하게 만들고, 여행 전 신라면세점에서 즐기는 면세 쇼핑의 재미를 중의적으로 표현했다고 신라면세점은 소개했습니다.


오늘(16일) 여행 및 뷰티 유튜버 '희주'가 추천하는 면세 쇼핑 리스트를 시작으로 △ 가수 '정재형' △크리에이터이자 배우인 '양유진(빵먹다살찐떡)' △모델 '주우재'와 함께한 여행 브이로그와 면세점 쇼핑 리스트 등을 담은 캠페인 콘텐츠가 공개될 예정입니다.

캠페인 영상은 신라면세점 공식 유튜브 채널과 각 유튜버 SNS에서 볼 수 있습니다.

신라면세점은 이번 캠페인 런칭을 기념해 추첨을 통한 퍼스트클래스 왕복 항공권 증정 이벤트, 신라인터넷면세점 추가 혜택 적립금, 인천공항점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또 유튜버들이 여름 휴가철 꼭 사야 할 아이템으로 추천한 제품은 최대 55%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이번 캠페인은 다음 달 31일까지 펼쳐집니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해외 여행을 떠나는 여행객들이 지속적으로 늘어나면서 많은 분이 여행의 즐거움을 만끽하고 있는 가운데, 여행이 주는 일상의 행복을 담아낸 캠페인을 기획했다"면서 "이번 캠페인을 통해 여행과 삶의 재미, 그리고 면세점에서만 누릴 수 있는 또 다른 즐거움을 만끽하셨으면 좋겠다"고 전했습니다.

[정주영 기자 jaljalaram@mbn.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