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미국 FOX가 찍었다’ 규빈의 ‘Satellite’, 올여름 K-POP 10곡에 선정
입력 2024-07-10 09:08 
사진=라이브웍스컴퍼니
글로벌 K-POP 시장에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규빈의 신곡 ‘Satellite가 미국에서 핫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 측은 지난 7월 6일 미국을 대표하는 방송국 폭스(FOX)의 ‘폭스13시애틀(FOX 13 Seattle)이 선정한 올여름 주목할 K-POP 10곡에 규빈의 ‘Satellite가 선정됐다고 전했다.

폭스13시애틀은 여름에는 K-POP 팬이 아닌 사람들도 즐길 수 있는 밝고 즐거운 트랙들이 나온다. 이번 여름 플레이리스트에 추가해야 할 최신 K-POP 10곡을 소개한다”라며 규빈의 ‘Satellite를 라인업에 선정했다.

폭스13시애틀 측은 모두가 주목하고 있는 신인가수 규빈은 K-POP을 이끌어갈 신인 아티스트로서 자신의 힘을 과시하고 있다”라며 규빈이 올해 초 발표한 ‘Really Like You는 스포티파이에서 1,200만 번 이상 스트리밍 되었고, ‘Viral 50 Spotify 차트에 이름을 올릴 만큼 히트했다”라고 규빈을 소개했다.


이와 함께 규빈의 ‘Satellite에 대하여 규빈이 여름철 자동차 여행, 해변에서의 나들이에 딱 맞는 강렬한 보컬이 돋보이는 곡 ‘Satellite로 팝 시장에서의 성공을 이어가고 있다”라며 올여름 주목할 K-POP 10곡으로 선택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규빈과 함께 폭스13시애틀은 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 이븐(EVNNE), 나연, 빅오션(Big Ocean), 이브, 비디유(B.D.U), 시그니처, 투어스(TWS), 우아(WOOAH)까지 K-POP을 이끌어가고 있는 아티스트들의 곡을 주인공으로 선정했다.

규빈의 신곡 ‘Satellite는 벅찬 밴드 사운드와 시원하게 지르는 훅과 고조되는 브리지의 상반된 매력이 녹아든 규빈의 가창력이 특징인 곡으로 밝은 10대의 모습 그 이면의 혼란과 고민, 그리고 위로를 느껴볼 수 있는 곡이다.

한편, 데뷔 이후 현재까지 꾸준히 해외에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규빈은 오는 7월 13일 대만 최대 페스티벌 ‘S20 타이완의 머니버니 스테이지에서 무더위를 한 번에 날려버릴 청량한 공연을 펼치는 것을 시작으로 해외 진출을 본격화할 예정이다.

[MBN스타 안하나 기자]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