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분기 종합 32위
1분기 대비 2계단 상승
코웨이는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올해 2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밝혔습니다.1분기 대비 2계단 상승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브랜드 가치 평가 모델 BSTI(Brand Stock Top Index)를 기반으로 국내 230여 개 주요 산업 부문의 1,000여 개 브랜드 중 가장 점수가 높은 상위 100개 브랜드를 선정하는 제도입니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BSTI 총 860.9점(1,000점 만점)을 얻으며 32위를 기록해 1분기 순위보다 2계단 상승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코웨이 비렉스 리클라이닝 안마베드·척추베드 / 사진 = 코웨이
코웨이는 슬립·힐링케어 브랜드인 '비렉스(BEREX)'가 매트리스, 안마의자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하며 브랜드 위상을 강화한 점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고, 특히 일반 침상형 안마기기 중 국내 최초로 자동 상체 리클라이닝 기능을 적용한 '비렉스 리클라이닝 안마베드·척추베드'는 편의성을 한 단계 끌어올렸다는 평가를 받으며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이끌었다고 소개했습니다.
코웨이 CI / 사진 = 코웨이
코웨이는 "'비렉스(BEREX)' 브랜드를 통해 고객의 건강한 삶을 위한 차별화된 안마 의자 및 매트리스 제품을 지속 선보이며 슬립 및 힐링케어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하겠다"고 전했습니다.
[정주영 기자 jaljalaram@mb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