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스타벅스 코리아, 개점 25주년 기념 프로모션 시작
입력 2024-07-04 10:44  | 수정 2024-07-04 11:07
스타벅스 코리아, 25주년 기념 프로모션 시작 / 사진 = 스타벅스 코리아
스타벅스 코리아는 개점 25주년을 기념해 스타벅스 글로벌에서 인기 있었던 '프렌치 바닐라 라떼' 등의 음료와 '체다 & 에그 샌드위치' 등의 푸드를 내일(5일)부터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습니다.

미국에서 출시했던 음료인 '프렌치 바닐라 라떼'는 국내 버전으로 재해석해 출시되고, 지난해 일본의 베스트셀러 음료였던 '더 멜론 오브 멜론 프라푸치노'와 지난해 여름 시즌 100만 잔 이상 판매된 '자몽 허니 레몬 블렌디드'인 '제주 팔삭 자몽 허니 블렌디드'도 선보입니다.


앞서 스타벅스는 지난달 25일 캐나다에서 비 오는 날 즐겨 마시는 음료로 잘 알려진 '런던 포그 티 라떼'를 장마 시즌에 맞춰 미리 출시한 바 있습니다.

또 글로벌 스타벅스에서 인기리에 운영 중인 메뉴로 즐길 수 있는 '베이컨 체다 & 오믈렛 샌드위치'와 '더블 치킨 브레스트 체다 & 에그 샌드위치' 등 2종의 '체다 & 에그 샌드위치' 시리즈도 소개된다고 덧붙였습니다.

이와 함께 스타벅스는 25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헤리티지 사이렌 로고를 활용한 텀블러, 인형 등 MD 8종과 25주년 패키지를 적용한 '하시엔다 알사시아' 원두를 출시한다고 설명했습니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25년간 스타벅스와 함께한 고객과 앞으로 함께할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모두의 축제(FESTIVAL FOR ALL)'로 기획됐으며, 내일(5일)부터 7일간 프로모션 음료 4종을 사이렌 오더로 주문하면 추가 별 3개를 제공하는 'Tri-Star Dash(트라이 스타 대쉬)' 이벤트를 시작으로 다음 달 말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할 계획"이라고 전했습니다.

[정주영 기자 jaljalaram@mbn.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