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효리, 전시회 개최...‘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 여운 이어간다
입력 2024-06-21 12:06 
이효리 전시회 개최, 이효리 모녀 여행 에세이 프로그램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 특별 전시회가 개최된다.사진=JTBC
이효리 모녀 여행 에세이 프로그램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 특별 전시회가 개최된다.

JTBC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 in 비담 전시회가 오는 7월 6일부터 21일까지 서울 종로구 비담 북촌에서 개최된다.

이번 전시회에는 톱스타 이효리가 태어나 처음으로 엄마와 함께 떠난 여행 이야기가 담겨있다. 이효리 모녀의 소중한 기억과 프로그램의 히스토리를 한눈에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티켓 수익 일부를 기부할 것으로 알려져 의미를 더하고 있다.

특히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의 비하인드 포토와 이효리가 직접 그린 그림들까지 가족과 함께 추억을 만들어갈 수 있는 또 하나의 공간이 될 예정이다.


앞서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는 유튜브 채널 ‘고고씽 GOGOSING을 통해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뜨거운 관심을 모은 바 있다. 공개된 영상은 서정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음악과 함께 이효리 모녀의 사진들이 흘러가며 보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했다.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는 톱스타 이효리가 태어나 처음으로 엄마와 함께 여행을 떠나는 로드무비 형식의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10분 JTBC에서 방송된다.

한편 오는 7월 6일부터 진행되는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 in 비담 티켓은 21일 오후 2시부터 네이버 예약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