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는 건강지향 단백질 전문 브랜드 '더:단백' 드링크의 모델로 배우 김무열을 선정했다고 밝혔습니다.
빙그레는 신성장 동력으로 지난 2021년부터 단백질 음료 시장을 적극적으로 개척하고 있다며, 최근 천만 영화의 반열에 오른 '범죄도시4'를 통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김무열을 모델로 내세워 단백질 리딩 브랜드로의 입지를 굳건히 다질 예정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번에 선보인 광고는 김무열 씨가 배우로서 정상에 오르기까지의 성장 과정과 노력을 '더:단백'의 특장점과 재치있게 접목한 영화 같은 성장 스토리로 각색해 소비자들에게 '더:단백' 브랜드의 대세감과 존재감을 느낄 수 있도록 제작했다고 소개했습니다.
앞으로 빙그레는 메인 소비층인 2030세대의 관심을 끌기 위해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을 최대한 활용하고, 소비자 접점 매체인 피트니스 센터나 영화관 스크린 같은 주목도 높은 옥외 미디어 노출을 확대해 나갈 계획입니다.
빙그레 관계자는 "단백질 드링크 시장 내 1등 브랜드 포지셔닝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잠재고객을 확실히 공략하고, 브랜드 타깃 확장을 통한 전체 단백질 시장 내 매출을 견인하겠다"고 전했습니다.
[정주영 기자 jaljalaram@mbn.co.kr]
빙그레는 신성장 동력으로 지난 2021년부터 단백질 음료 시장을 적극적으로 개척하고 있다며, 최근 천만 영화의 반열에 오른 '범죄도시4'를 통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김무열을 모델로 내세워 단백질 리딩 브랜드로의 입지를 굳건히 다질 예정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번에 선보인 광고는 김무열 씨가 배우로서 정상에 오르기까지의 성장 과정과 노력을 '더:단백'의 특장점과 재치있게 접목한 영화 같은 성장 스토리로 각색해 소비자들에게 '더:단백' 브랜드의 대세감과 존재감을 느낄 수 있도록 제작했다고 소개했습니다.
앞으로 빙그레는 메인 소비층인 2030세대의 관심을 끌기 위해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을 최대한 활용하고, 소비자 접점 매체인 피트니스 센터나 영화관 스크린 같은 주목도 높은 옥외 미디어 노출을 확대해 나갈 계획입니다.
빙그레, 단백질 브랜드 '더:단백' 드링크 / 사진 = 빙그레
빙그레 관계자는 "단백질 드링크 시장 내 1등 브랜드 포지셔닝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잠재고객을 확실히 공략하고, 브랜드 타깃 확장을 통한 전체 단백질 시장 내 매출을 견인하겠다"고 전했습니다.
[정주영 기자 jaljalaram@mb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