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NewJeans)의 ‘Ditto가 스포티파이에서 6억 스트리밍을 기록했다.
17일 세계 최대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에 따르면, 뉴진스(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 싱글 앨범 ‘OMG의 수록곡 ‘Ditto가 지난 15일 기준 6억 21만 1727회 재생됐다. ‘Ditto는 이로써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OMG에 이어 뉴진스 통산 두 번째 6억 스트리밍 곡이 됐다.
‘Ditto는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멜론에서 일간 차트 99일 연속, 주간 차트 14주 연속 1위라는 대기록을 작성하며 2023년 종합 연간 차트 1위까지 거머쥔 뉴진스의 메가 히트곡이다. 뉴진스는 ‘Ditto로 지난해 국내 주요 연말 시상식에서 대상을 휩쓸었다.
뉴진스가 발표한 모든 곡의 스포티파이 합산 누적 스트리밍 횟수는 42억 회를 넘었다. ‘OMG와 ‘Ditto가 6억 회 이상, ‘Hype Boy와 ‘Super Shy가 각 5억 회 이상 재생됐고, ‘Attention이 3억 회 이상, ‘Cookie와 ‘New Jeans, ‘ETA가 각 2억 회 이상, ‘Hurt와 ‘Cool With You, ‘ASAP, ‘Get Up이 각 1억 회 이상 재생됐다.
뉴진스가 전작과 신작 구분 없이 내놓는 곡마다 대중적 ‘롱런 인기를 이어가는 가운데, 오는 24일 발매되는 이들의 새 더블 싱글 ‘How Sweet에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이 싱글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How Sweet와 수록곡 ‘Bubble Gum, 그리고 각 곡의 연주곡(Instrumental) 등 총 4곡이 실린다. 지난달 27일 선공개된 ‘Bubble Gum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한국 주간 인기 뮤직비디오 부문에서 2주 연속 1위를 차지하고, 글로벌 주간 차트에서도 상위권을 유지하며 돌풍을 예고했다.
뉴진스는 한국 컴백에 이어 6월 21일 일본에서 데뷔 싱글 ‘Supernatural을 발매한다. 이들은 같은 달 26~27일 양일간 일본 도쿄돔에서 열리는 팬미팅 전회차 티켓을 모두 매진시키며 압도적 티켓 파워를 과시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17일 세계 최대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에 따르면, 뉴진스(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 싱글 앨범 ‘OMG의 수록곡 ‘Ditto가 지난 15일 기준 6억 21만 1727회 재생됐다. ‘Ditto는 이로써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OMG에 이어 뉴진스 통산 두 번째 6억 스트리밍 곡이 됐다.
‘Ditto는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멜론에서 일간 차트 99일 연속, 주간 차트 14주 연속 1위라는 대기록을 작성하며 2023년 종합 연간 차트 1위까지 거머쥔 뉴진스의 메가 히트곡이다. 뉴진스는 ‘Ditto로 지난해 국내 주요 연말 시상식에서 대상을 휩쓸었다.
뉴진스가 발표한 모든 곡의 스포티파이 합산 누적 스트리밍 횟수는 42억 회를 넘었다. ‘OMG와 ‘Ditto가 6억 회 이상, ‘Hype Boy와 ‘Super Shy가 각 5억 회 이상 재생됐고, ‘Attention이 3억 회 이상, ‘Cookie와 ‘New Jeans, ‘ETA가 각 2억 회 이상, ‘Hurt와 ‘Cool With You, ‘ASAP, ‘Get Up이 각 1억 회 이상 재생됐다.
뉴진스가 전작과 신작 구분 없이 내놓는 곡마다 대중적 ‘롱런 인기를 이어가는 가운데, 오는 24일 발매되는 이들의 새 더블 싱글 ‘How Sweet에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이 싱글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How Sweet와 수록곡 ‘Bubble Gum, 그리고 각 곡의 연주곡(Instrumental) 등 총 4곡이 실린다. 지난달 27일 선공개된 ‘Bubble Gum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한국 주간 인기 뮤직비디오 부문에서 2주 연속 1위를 차지하고, 글로벌 주간 차트에서도 상위권을 유지하며 돌풍을 예고했다.
뉴진스는 한국 컴백에 이어 6월 21일 일본에서 데뷔 싱글 ‘Supernatural을 발매한다. 이들은 같은 달 26~27일 양일간 일본 도쿄돔에서 열리는 팬미팅 전회차 티켓을 모두 매진시키며 압도적 티켓 파워를 과시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