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는 올해 1분기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7.8% 늘어난 684억 원을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1분기 영업이익은 전년 대비 12억 7천만 원 증가한 22억 2천만 원으로, 분기 기준으로 역대 최대치를 경신했습니다.
KFC는 대표 메뉴를 활용한 특별 구성 상품 제공, 한국 진출 40주년 기념 프로모션 등 고객 경험과 혜택 강화 행보가 실적 개선에 큰 역할을 했다고 설명했습니다.
특히 징거슈퍼박스, 통다리슈퍼박스 등 인기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슈퍼박스'가 매출을 견인했다고 강조했습니다.
KFC 코리아 관계자는 "한국 진출 40주년을 맞이한 올해, 가맹사업 본격화, 한국 특화 메뉴 출시 등 차별화된 소비자 경험 제공을 위해 다채로운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며 "시장 상황과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전략적인 사업 운영을 통해 지속적인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습니다.
[정주영 기자 jaljalaram@mbn.co.kr]
1분기 영업이익은 전년 대비 12억 7천만 원 증가한 22억 2천만 원으로, 분기 기준으로 역대 최대치를 경신했습니다.
KFC는 대표 메뉴를 활용한 특별 구성 상품 제공, 한국 진출 40주년 기념 프로모션 등 고객 경험과 혜택 강화 행보가 실적 개선에 큰 역할을 했다고 설명했습니다.
특히 징거슈퍼박스, 통다리슈퍼박스 등 인기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슈퍼박스'가 매출을 견인했다고 강조했습니다.
KFC 코리아 관계자는 "한국 진출 40주년을 맞이한 올해, 가맹사업 본격화, 한국 특화 메뉴 출시 등 차별화된 소비자 경험 제공을 위해 다채로운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며 "시장 상황과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전략적인 사업 운영을 통해 지속적인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습니다.
[정주영 기자 jaljalaram@mb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