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바디케어 1위...12억 매출"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 등 직영 운영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 등 직영 운영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LBB(엘비비)가 중국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습니다.
LBB 측은 "지난달 18일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티몰에서 스킨케어와 바디케어 카테고리 모두 랭킹 1위를 기록하고 총 630만 위안(한화 12억 원)의 매출을 달성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티몰에서 진행한 첫 라이브 방송에서 실시간 시청자 수 540만 명을 기록하고 스킨케어 카테고리에서는 ‘LBB 셀룰라 모이스쳐라이징 프라임 토너가 1위, ‘LBB 골든 까멜리아 로션이 3위를 차지하였으며 바디케어 카테고리에서는 ‘LBB 리바이탈 엘릭시어 샴푸가 랭킹 1위에 올랐다"고 덧붙였습니다.
LBB 개발자이자 CEO인 이수진 대표는 K-뷰티의 위상을 전 세계적으로 알리기 위해 책임감과 긍지를 가지고 LBB 제품을 개발해 나가고 있음을 중국 소비자들이 알아주신 것 같다”라며 앞으로도 K-뷰티의 선봉장으로서 검증된 제품력과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으로 LBB만의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고 중국을 포함해 다양한 글로벌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더욱 키워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LBB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
한편, LBB는 국내에서 방문 고객들의 브랜드 체험과 경험을 위해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와 제주도 나인브릿지에 250여 평 규모의 스파, 한남동 LBB 스파를 직영 운영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