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홈푸드는 식단 관리 전문 브랜드 '비비드키친(VIVID KITCHEN)'의 모델로 가수 겸 배우 '비비'를 발탁했다고 밝혔습니다.
동원홈푸드는 '굶지 않고 즐겁게 식단 관리를 한다'는 모델의 평소 가치관과 '비비드키친'이 추구하는 브랜드 철학이 부합해 '비비'를 첫 단독 모델로 발탁했다며, '비비'의 밝고 당찬 이미지는 물론 '비비드키친'과 유사한 이름이 브랜드 콘셉트, 광고 메시지를 더욱 직관적이고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내다봤습니다.
'비비'를 모델로 한 TV CF와 SNS 콘텐츠, 이벤트 등은 이번 달 말부터 선보일 계획입니다.
'비비'는 독보적인 음색과 뚜렷한 개성을 담은 음악으로 사랑받는 싱어송라이터로, 최근 신곡 '밤양갱'이 메가히트를 기록하며 전 세대를 아우르는 대세로 떠올라 영화와 예능,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비비드키친'은 동원홈푸드가 지난 2020년 론칭한 식단 관리 전문 브랜드로, 30여 년간 1,000개 이상의 식품회사와 외식 프랜차이즈에 조미 식품을 납품하며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저칼로리·저당·비건 소스, HMR 등 다양한 B2C 제품도 선보이고 있습니다.
동원홈푸드 관계자는 "'비비'는 평소에도 무작정 굶기보다는 먹고 싶은 음식을 즐기면서 식단 관리하는 것을 선호해 '비비드키친'을 애용해온 모델"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차별화된 신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식단 관리 트렌드를 선도하는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정주영 기자 jaljalaram@mbn.co.kr]
동원홈푸드는 '굶지 않고 즐겁게 식단 관리를 한다'는 모델의 평소 가치관과 '비비드키친'이 추구하는 브랜드 철학이 부합해 '비비'를 첫 단독 모델로 발탁했다며, '비비'의 밝고 당찬 이미지는 물론 '비비드키친'과 유사한 이름이 브랜드 콘셉트, 광고 메시지를 더욱 직관적이고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내다봤습니다.
'비비'를 모델로 한 TV CF와 SNS 콘텐츠, 이벤트 등은 이번 달 말부터 선보일 계획입니다.
동원홈푸드 '비비드키친' 브랜드 모델 비비 / 사진 = 동원그룹
'비비'는 독보적인 음색과 뚜렷한 개성을 담은 음악으로 사랑받는 싱어송라이터로, 최근 신곡 '밤양갱'이 메가히트를 기록하며 전 세대를 아우르는 대세로 떠올라 영화와 예능,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비비드키친'은 동원홈푸드가 지난 2020년 론칭한 식단 관리 전문 브랜드로, 30여 년간 1,000개 이상의 식품회사와 외식 프랜차이즈에 조미 식품을 납품하며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저칼로리·저당·비건 소스, HMR 등 다양한 B2C 제품도 선보이고 있습니다.
동원홈푸드 '비비드키친' 브랜드 모델 비비 / 사진 = 동원그룹
동원홈푸드 관계자는 "'비비'는 평소에도 무작정 굶기보다는 먹고 싶은 음식을 즐기면서 식단 관리하는 것을 선호해 '비비드키친'을 애용해온 모델"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차별화된 신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식단 관리 트렌드를 선도하는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정주영 기자 jaljalaram@mb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