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분기 종합 34위…23년 연간 순위 대비 두 계단 상승
코웨이는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올해 1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밝혔습니다.'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특허받은 브랜드 가치 평가 모델 BSTI(Brand Stock Top Index)를 기반으로 국내 230여 개 주요 산업 부문의 1,000여 개 브랜드 중 가장 점수가 높은 상위 100개 브랜드를 선정하는 제도입니다.
코웨이 BI / 사진 = 코웨이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BSTI 총 861.3점(1,000점 만점)을 얻어 34위를 기록하해 지난해 말 발표된 연간 순위보다 2계단 상승했고 높은 브랜드 경쟁력을 입증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또 침상형 안마기기 '비렉스 안마베드·척추베드', 가구형 안마의자 '비렉스 페블체어' 등 안마의자 신제품을 잇달아 출시하며 슬립 및 힐링케어 시장 선도 기업으로서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는 점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고 소개했습니다.
코웨이 비렉스 안마베드 인테리어컷 / 사진 = 코웨이
코웨이는 "다양한 안마의자 제품을 통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힐링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슬립 및 힐링케어 브랜드로서 입지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정주영 기자 jaljalaram@mb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