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TAN, 이 갈았다...섹시→청순·펑키까지 첫 정규 앨범으로 한계 부순다
입력 2024-03-27 16:52 
그룹 TAN(티에이엔)이 첫 정규 앨범 타이틀곡을 제외한 모든 수록곡의 일부를 공개했다. 사진=생각엔터
섹시·청순·감성 다 갖춘 ‘짐승돌 귀환 D-1


그룹 TAN(티에이엔)이 첫 정규 앨범 타이틀곡을 제외한 모든 수록곡의 일부를 공개했다.

TAN은 지난 22일부터 26일까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TAN W SERIES ‘3TAN(World ver) 1ST ALBUM(이하 ‘3TAN) 수록곡 티저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에는 수록곡 ‘Dreamy Love(드리미 러브), ‘TMI(티엠아이), ‘SURFIN(서핀), ‘Lights(라이츠), ‘5:45의 일부가 담겨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앞서 공개한 티저에 이어 이번에는 멤버 태훈, 지성, 창선, 성혁, 현엽이 각자 티저에 등장, 다채로운 콘셉트와 음악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폭등시켰다.

TAN은 앞서 공개한 티저에서 강렬하고 절제된 섹시미를 강조했다면, 이번에는 부드럽고 청순한 매력, 여기에 펑키함과 감성적인 면모까지 드러내며 확장된 음악적 색깔을 암시했다. TAN은 처음으로 정규 앨범을 선보이는 만큼, 장르와 콘셉트를 넘나드는 다채로운 음악으로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겠다는 각오다.


TAN은 ‘3TAN을 통해 그간 멤버들의 변화와 성장을 담아내며 새로운 챕터를 예고한 가운데, 이들이 첫 정규 앨범을 통해 어떤 스토리와 음악을 선보일지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벌써부터 뜨거워지고 있다.

한편 타이틀곡 ‘HYPER TONIC(하이퍼 토닉)을 비롯해 총 9곡이 수록된 TAN W SERIES ‘3TAN(World ver) 1ST ALBUM 오는 28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