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삼양사, 큐원 상쾌환 신규 모델에 배우 고윤정 발탁
입력 2024-03-25 16:59  | 수정 2024-03-25 17:46
삼양사가 상쾌환 신규 모델로 배우 고윤정을 발탁했다. / 사진 = 삼양사
삼양사는 숙취해소 브랜드 큐원 상쾌환의 신규 모델로 배우 고윤정을 발탁했다고 밝혔습니다.

삼양사는 고윤정의 젊고 에너제틱한 이미지가 '영 앤 트렌디(Young & Trendy)'라는 상쾌환의 브랜드 콘셉트와 가장 잘 어울린다고 판단했다고 발탁 배경을 설명했습니다.



배우 고윤정은 '무빙', '환혼', '로스쿨', '스위트홈', '헌트' 등 OTT와 TV, 드라마, 영화를 넘나들며 다양한 작품에서 매력적인 비주얼과 인상적인 연기력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삼양사는 신규 모델 고윤정을 내세워 TV CF, 유튜브, SNS, 옥외광고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상쾌환 홍보에 나서겠다며, 특히 올해 1월 출시한 신제품 '상쾌환 부스터 제로'를 소재로 한 TV CF에서 건강한 제로 칼로리와 깔끔한 맛이라는 제품 특징이 고윤정만의 건강미와 상큼한 매력을 통해 세련되게 표현되도록 제작할 계획이라고 소개했습니다.

홍성민 삼양사 H&B사업PU장은 "배우 고윤정은 최근 가장 주목받는 배우로서 젊은 층에서 영향력이 크고, 자신만의 아이덴티티를 확실하게 보여주는 부분이 상쾌환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맞는다고 판단해 신규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조만간 TV CF를 시작으로 상쾌환을 알리기 위한 활동을 적극적으로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정주영 기자 jaljalaram@mbn.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