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더 트롯쇼 라이벌대전’ 허경환VS홍지윤, MC 기싸움 “완벽한 듀엣? 이제는 라이벌”
입력 2024-03-25 11:22 
‘더 트롯쇼 라이벌대전’ MC 허경환과 홍지윤이 티격태격 케미를 선보였다. 사진=SBS미디어넷
‘더 트롯쇼 라이벌대전 MC 허경환과 홍지윤이 티격태격 케미를 선보였다.

최근 진행된 SBS FiL, SBS M ‘더 트롯쇼 라이벌 대전(이하 라이벌 대전) 첫 회 촬영에서 허경환은 함께 MC 호흡을 맞추게 된 홍지윤에게 이게 얼마만 이냐”라며 ‘더 트롯쇼 특집 생SHOW 듀엣 무대 이후 이렇게 빨리 다시 만날지 몰랐다”고 반가워했다.

홍지윤은 그 때 호흡이 정말 좋았어서…(MC로 만나게 됐다)”고 덧붙였으나 허경환은 사실 그 때 우리가 완벽한 듀엣이었지만 우리는 이제 완전 라이벌이다”라고 선언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홍지윤 역시 이제 완전 라이벌로 갈라서는 거냐?”라고 되물었고 허경환은 라이벌이다”라고 선 그었다. 허경환은 사실 홍지윤에게 죄송하다”라며 이길 수 밖에 없는 팀을 맞이하게 됐다. 정말 미안하다”라며 ‘현역가왕의 ‘가왕 팀 두리, 김나희, 별사랑, 김양, 류원정을 소개했다.


허경환의 도발에 홍지윤은 정말 야유 받을 말만 한다”라며 굴하지 않았다. ‘미스 트롯의 ‘미스 팀 윤서령, 김태연, 은가은, 정다경, 김의영을 두고 우리는 지금 대결을 약 3년 넘게 하고 있다. 누구보다 숙달이 되신 분들이기 때문에 우리가 이길 거다”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두 사람은 길고 짧은 건 대 봐야 한다”며 제대로 한 번 붙어보자”라고 서로에게 선전포고 해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더 트롯쇼 라이벌 대전은 희대의 라이벌 트로트 가수들이 펼치는 피 튀기는 트로트 대전. 트로트 계의 라이벌 가수들이 총출동 해 트로트 명곡을 재해석한 역대급 무대로 대결을 펼쳐 관객들의 선택을 받아 우승팀을 결정 짓는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