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TAN, 첫 정규 ‘3TAN’으로 순수→섹시 매력…콘셉트 소화력 美쳤다
입력 2024-03-19 11:04 
그룹 TAN(티에이엔)이 첫 정규앨범 콘셉트 포토를 공개해 시선을 모았다. 사진=생각엔터
그룹 TAN(티에이엔)이 첫 정규앨범 콘셉트 포토를 공개해 시선을 모았다.

​TAN(창선, 주안, 재준, 성혁, 현엽, 태훈, 지성)은 지난 18일까지 공식 SNS를 통해 TAN W SERIES ‘3TAN(World ver) 1ST ALBUM(이하 ‘3TAN)의 콘셉트 포토를 모두 오픈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는 올 화이트 스타일링과 슈트, 스트리트 룩을 입고 촬영한 TAN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사로잡았다. 퓨어한 느낌의 화이트 스타일링을 소화한 TAN은 몽환적인 분위기를 안겨주고 있어 ‘짐승돌의 새로운 매력을 기대하게 했다.

​또한 슈트 스타일링의 TAN 멤버들은 도회적이면서도 성숙한 무드를 풍기며 팬들을 매료시켰다.


포토 속 TAN 멤버들은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으로 강렬한 인상을 심어주는가 하면, 트임이 있는 슈트로 섹시한 매력까지 드러냈다. 여기에 청량감이 더해진 스트리트 룩 콘셉트 포토까지 공개되면서, TAN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3TAN이 더욱 기대를 모으는 중이다.

​콘셉트 포토를 모두 오픈한 TAN은 앞서 첫 번째 정규 ‘3TAN의 트랙리스트도 오픈, 고(故) 신사동호랭이가 작곡한 타이틀곡 ‘HYPER TONIC(하이퍼 토닉)을 예고한 바 있다. 신보와 함께 ‘콘셉트 장인으로 돌아온 TAN의 신보가 더욱 기다려진다.

​한편 TAN은 오는 28일 오후 6시 TAN W SERIES ‘3TAN(World ver) 1ST ALBUM을 공개한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