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리 프리미엄 침대 브랜드 돌레란이 ‘2024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가합니다.
돌레란의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참석은 올해가 처음입니다. 이번 전시를 시작으로 다양한 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국내 고객들과의 소통에 주력한다는 계획입니다.
이번 전시에는 유니크한 디자인의 침대 페블(Pebble)을 비롯해 부스를 방문한 고객들이 직접 제품을 체험하고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신제품 침대와 매트리스를 전시합니다.
각 부스에는 스탬프를 모으면 돌레란 브랜드 굿즈를 받을 수 있는 행사가 준비되어 있으며, 부스에서 찍은 사진으로 사진전에 응모해 더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서울 논현 가구거리에 위치한 돌레란 플래그십스토어 논현점.
돌레란은 이탈리아 매트리스 시장 점유율 1위, 52개국에서 2,000여 개 스토어를 운영하는 글로벌 브랜드입니다. 이탈리아 침대 산업군 최초 모든 공정 단계에서 위생 인증을 획득하는 등 안전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또 한국에 의료용 압력 분산 매트리스 1등급으로 신고되어 있으며 유럽 CE Medical Device 인증을 받았습니다.
돌레란코리아 조원석 지사장은 이탈리아와 유럽에서 사랑받는 제품들을 코엑스 전시회를 통해 국내 고객들에게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며 많은 분들이 돌레란 부스에 방문해 즐거운 이벤트에 참여하시고 준비한 선물도 받으시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국내 최대 규모의 리빙 전시회 ‘2024 서울리빙디자인페어가 오는 2월 28일부터 3월 3일까지 5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립니다. 올해로 29회를 맞은 이번 서울리빙디자인페어는 브랜드 전시관과 리빙 트렌드 세미나, 리빙 디자인 어워드 등의 부대행사로 구성돼 최신 리빙·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선보입니다.
[김지영 디지털뉴스 기자 jzero@mb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