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태연, ‘음중’ 1위 후 팬들에 감사 인사 “소원 사랑해요...많이” [M+★SNS]
입력 2024-01-14 10:34 
태연 음중 1위, 가수 태연이 ‘음악중심’에서 1위를 차지한 후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사진=태연 SNS
태연, 1위 후 팬들에게 전한 고마움
셀카에서 드러난 여전한 ‘예쁨


가수 태연이 ‘음악중심에서 1위를 차지한 후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태연은 지난 13일 자신의 SNS에 1위 감사합니다. 소원 사랑해요. 많이 많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에는 블루 니트 크롭 가디건에 블랙진을 매치해서 입은 후 셀카를 찍는 태연의 모습이 담겼다.

그는 군살 없이 매끈하고 잘록한 허리에 자연스러운 웨이브 헤어로 매력을 매력을 발산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 잡았다.


태연은 이날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이무진, 임재현과 1위 후보로 올랐다. 그는 이무진, 임재현을 꺾고 신곡 ‘To. X로 ‘쇼! 음악중심 1위 트로피를 차지했다.

하지만 방송에 참여하지 않았던 태연은 이후 SNS를 통해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글로 전한 것이다.

한편 태연의 ‘To. X는 감각적인 기타 리프와 리드미컬한 멜로디가 조화를 이룬 알앤비(R&B) 곡이다.

덤덤하고 냉담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태연의 섬세한 보컬이 더해져 시크한 무드를 자아내며, 가사에는 상대방이 자신을 통제하고 있음을 깨닫고 관계의 끝을 알리는 내용이 담겼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