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용감한 형제, 브브걸 이후 13년 만 신인 걸그룹 론칭...4인조로 준비
입력 2024-01-02 13:24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Brave Entertainment)가 약 13년 만에 신인 걸그룹을 선보인다. 사진=DB
용감한형제 포함 소속 프로듀서진 총출동
걸그룹 대세 흐름 이어간다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Brave Entertainment)가 약 13년 만에 신인 걸그룹을 선보인다.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올해 상반기 데뷔를 목표로 4인조 신인 걸그룹 론칭을 준비하고 있다. 용감한형제를 중심으로 양질의 음악 콘텐츠 제작에 앞서며 K팝 트렌드를 선도해 온 만큼 대중성과 음악성을 고루 갖춘 실력파 신인 걸그룹 탄생에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이로써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011년 브레이브걸스 데뷔 이후 약 13년 만에 신인 걸그룹을 대중에게 선보이게 됐다.

특히, 이번 신인 걸그룹 제작에는 용감한형제를 필두로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소속 프로듀서진이 총출동한다. 이들은 역주행 신드롬을 일으키며 K팝 역사의 한 획을 그은 바, 브레이브걸스를 잇는 실력파 걸그룹 탄생을 기대케 한다.


용감한형제는 그간 브라운 아이드 걸스, 애프터스쿨, 씨스타, AOA 등 수많은 걸그룹들의 앨범을 프로듀싱하며 걸그룹 흥행 신화를 이끈 장본인이다.

용감한형제만의 트렌디한 음악에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의 차별화된 아티스트 제작 및 기획력이 더해져 걸그룹 대세 흐름에 더욱 불을 지필 전망이다. 신인 걸그룹 관련 자세한 정보는 추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에는 보이그룹 다크비(DKB)가 소속되어 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