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비투비 서은광·이민혁·임현식·프니엘, 신생 기획사와 계약 “완전체 활동 최우선”(공식입장)
입력 2023-12-18 10:44 
그룹 비투비(BTOB) 멤버 4인 서은광, 이민혁, 임현식, 프니엘이 새 회사와 계약을 체결하고 활동을 함께 한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비투비 활동 최우선
완전체 활동에 대한 강한 의지


그룹 비투비(BTOB) 멤버 4인 서은광, 이민혁, 임현식, 프니엘이 새 회사와 계약을 체결하고 활동을 함께 한다.

최근 큐브엔터테인먼트와 11년 간의 전속계약이 만료된 비투비 멤버 중 리더 서은광과 이민혁, 임현식, 프니엘이 새로운 회사와 계약을 체결하고 활발한 활동을 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대해, 회사 관계자는 비투비 멤버 4인 서은광, 이민혁, 임현식, 프니엘과 전속계약을 체결한 만큼, 향후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멤버들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전했다.

더불어 멤버들이 회사는 다르지만, 모든 멤버들이 완전체 그룹 활동에 대한 강한 의지가 있는 만큼, 그룹 활동을 최우선으로 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를 위해, 엔터테인먼트 각 분야의 전문가들과 함께 전담팀을 꾸릴 예정이며, 향후 회사명을 비롯한 구체적인 활동 계획 또한 순차적으로 전할 계획이다.

지난 2012년 3월 데뷔한 비투비는 ‘그리워하다, ‘괜찮아요, ‘너 없인 안 된다, ‘나의 바람(Wind And Wish)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던 만큼, 앞으로도 완전체로 모든 멤버가 함께 하는 그룹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