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밴드 기프트, 새 싱글 ‘섬 같은 곳으로’ 발매...거제의 아름다움 가득 담았다
입력 2023-12-14 17:42 
밴드 기프트가 신곡 ‘섬 같은 곳으로’를 발매했다. 사진=록스타뮤직앤라이브
밴드 기프트가 신곡 ‘섬 같은 곳으로를 발매했다.

‘섬 같은 곳으로는 기프트의 보컬 이주혁이 여행의 즐거움을 알게 되면서부터 쓴 곡이다.

여행이 주는 즐거운 시간들이 지나가는 것은 아쉽지만, 아름다운 기억으로 남아 또 다른 여행을 꿈꾸며 당장은 떠날 수 없는 현실 속에 사는 이들의 마음을 향해 기프트만의 감성을 담아 위로를 전한다.

특히 ‘섬 같은 곳으로 음원 발매와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서는 많은 이들이 여행지로 선택하는 아름다운 섬이자 이주혁의 고향인 거제도를 배경으로 남다른 의미를 담아 촬영이 진행되었으며, 거제도의 풍경이 만들어내는 자연의 영상미로 완성도를 높였다.


밴드 기프트는 지난 2017년 결성됐다. 보컬 이주혁은 MBC ‘복면가왕에 출연해 3주 연속 가왕에 달성했을 뿐 아니라 ‘싱어게인2에서는 TOP6에 오르며 강한 임팩트를 남겼다. 또한 ‘내 곁에 있어줘, ‘넌 나에게, ‘아직 끝나지 않은 이야기 등의 다양한 곡을 통해 대중과 소통을 이어나가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밴드 기프트는 신곡 ‘섬 같은 곳으로 발매에 이어 오는 23일 벨로주 망원에서 어쿠스틱 공연 ‘Christmas GIFT, 그리고 31일 노들섬에서 연말 콘서트 ‘Reunion를 개최하며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새로운 매력을 보일 전망이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