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영현, 조장혁 ‘Love’ 리메이크...사랑에 대한 순수한 마음 표현
입력 2023-12-13 17:34 
이영현 조장혁 러브 리메이크, 가수 이영현이 또 한 번 리메이크 프로젝트 ‘만약에’의 가창자로 나선다. 사진=에이치오이엔티, 제이지스타
이영현, 오는 19일 ‘Love 리메이크 음원 공개
‘만약에 프로젝트 두 번째 곡 확정


가수 이영현이 또 한 번 리메이크 프로젝트 ‘만약에의 가창자로 나선다.

13일 제이지스타에 따르면, 앞서 포지션 임재욱의 ‘너에게를 리메이크했던 이영현이 대중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이번에는 조장혁의 ‘Love(러브)를 리메이크한다.

제이지스타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음원 리메이크 프로젝트 ‘만약에는 ‘만약에 이 명곡을 다른 목소리로 부른다면?이란 질문에서 시작됐다. 제이지스타는 ‘만약에를 통해 대중이 사랑하는 명곡들과 가수들을 매칭해 색다른 곡으로 재탄생시킬 계획이다.

‘Love를 리메이크할 이영현은 비교할 수 없는 파워풀한 가창력을 겸비한 대한민국 대표 보컬리스트다. 이런 이영현이 ‘Love를 재해석해 사랑에 대한 순수한 마음을 표현, 연말을 대표하는 시즌송의 탄생을 알릴 예정이다.


대중들은 앞서 이영현의 ‘너에게 리메이크 음원 공개 당시 이 곡을 이영현이 부르니까 더 좋다”, 이영현표 ‘너에게 너무 색다르다. 완벽 그 자체” 등 폭발적인 반응을 쏟아낸 만큼, 이영현의 ‘Love에는 어떤 감성이 담겼을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이영현의 ‘Love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