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종국·유세윤·미주 ‘커플팰리스’ MC 발탁, 싱글남녀 100인 커플 매칭 스토리 이끈다
입력 2023-12-13 14:14 
김종국 유세윤 미주 MC발탁, ‘커플팰리스’ MC로 김종국, 유세윤, 미주이 낙점됐다. 사진=Mnet
러브캐처 X 너목보 제작진 의기투합 新 프로젝트


‘커플팰리스 MC로 김종국, 유세윤, 미주이 낙점됐다.

‘너의 목소리가 보여 성공신화를 이끈 이선영 CP와 ‘러브캐처 정민석 PD의 의기투합으로, 어떤 불패 신화가 펼쳐질지 궁금증을 모은다.

‘커플팰리스는 오는 2024년 새해 Mnet이 새롭게 선보이는 프로그램으로, 완벽한 결혼을 향한 싱글남녀 100인의 리얼한 커플 매칭 스토리를 담는다.

외모부터 경제력, 스펙, 포기할 수 없는 결혼 조건까지 실제 결혼정보회사에서 만날 법한 모든 유형의 이상형을 총망라한 ‘커플팰리스에서 순도 100% 결혼을 향한 여정이 펼쳐진다.


특히 ‘커플팰리스는 지난 2015년 한국에서 첫 방송 이후 세계 각국에 판매 및 리메이크되며 전 세계적인 흥행 쾌거를 달성한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이하 너목보)를 론칭한 이선영 CP가 선보이는 신규 프로그램으로 이목을 끈다. 연애와 게임을 접목한 신선한 구성으로 일찌감치 연애 예능의 인기를 구가한 ‘러브캐처를 연출한 정민석 PD도 의기투합한다.

‘커플팰리스를 이끌 MC로는 김종국, 유세윤, 미주가 출연을 확정해 기대를 더한다. 김종국과 유세윤은 ‘너목보에 이어 이선영 CP와 두 번째 호흡을 맞추는 바. ‘믿고 보는 흥행 조합이라 해도 과언이 아닌 이들이 다시 뭉치며 또 한번 전 세계적인 히트를 기록하는 연타석 흥행작이 탄생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여기에 프로 예능인으로 거듭난 미주까지 합류하며 믿고 보는 MC 라인업을 완성했다. 세 사람은 MC로서 매끄러운 진행은 물론, 기혼자 및 미혼자의 관점에서 결혼에 대한 가감없는 이야기를 나누며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 줄 전망이다.

입담으로 정평난 MC 군단과 더불어 베테랑 제작진의 손에서 완성될 Mnet표 웰메이드 예능의 향방에 귀추가 주목된다.

‘커플팰리스는 1월 30일 첫 방송된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