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선남선녀’ SM 선후배가 뭉쳤다...레드벨벳 웬디X라이즈 은석, ‘트롤: 밴드 투게더’ 더빙 참여
입력 2023-11-21 14:04 
레드벨벳 웬디와 라이즈 은석이 입을 맞췄다. 사진=유니버설 픽쳐스
올겨울 극장가를 ‘POP 터뜨릴 가장 핫한 콜라보레이션
한국어 더빙 아티스트로 참여


레드벨벳 웬디와 라이즈 은석이 입을 맞췄다.

영화 ‘트롤: 밴드 투게더가 역대급 한국어 더빙 아티스트의 ‘K-트롤 프로필을 공개하며 영화 팬과 K-POP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트롤: 밴드 투게더는 형제 간의 불화로 해체한 최고의 아이돌 그룹 ‘브로존의 완벽한 재결합을 위한 ‘파피와 ‘브랜치의 여정을 다룬 뮤직 어드벤처.

지난 17일 실루엣을 공개하며 엄청난 관심을 모은 ‘K-트롤 아티스트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화제의 주인공은 바로 웬디와 은석이다.

‘트롤: 월드 투어(2021)로 영어 더빙, 한국어 더빙 연기를 모두 소화한 웬디가 ‘트롤: 밴드 투게더 ‘파피 역으로 다시 한번 시리즈에 합류한다. ‘트롤: 월드 투어로 이미 인상적인 목소리 연기를 보이며 관객과 평단 모두의 호평을 받았던 웬디는 이번 영화에서 대세 아이돌 그룹 ‘브로존을 재결합시킬 열혈 팬으로 변신하여 톡톡 튀는 매력을 선보일 계획이다.


지난 9월 싱글 앨범 ‘Get A Guitar로 데뷔한 직후 국내외 주요 음원 차트를 휩쓸며 괴물 신인으로 등극한 라이즈의 은석은 ‘브로존의 황금막내 ‘브랜치 역을 맡아 100% 이상의 싱크로율을 보여줄 전망이다. 매력적인 중저음 보이스로 팬들 사이에서도 음색 깡패로 손꼽히는 은석은 ‘트롤: 밴드 투게더를 통해 노래부터 연기까지 다양한 매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으며 차세대 멀티태스커로 등극할 예정이다.

함께 공개된 ‘K-트롤 프로필 역시 K-트롤들의 팀 케미스트리를 엿볼 수 있어 기대감을 더한다. ‘파피의 키 컬러인 핑크, ‘브랜치의 키 컬러인 블루 의상을 입은 웬디와 은석은 트롤 미니어처를 들고 귀여운 포즈를 취하며 캐릭터와의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한다.

또한 K-트롤로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 것을 예고한 웬디와 은석은 영화 한국어 더빙뿐만 아니라 다양한 컨텐츠와 이벤트를 예고하며 팬들을 설레게 한다.

‘트롤: 밴드 투게더는 12월 20일 개봉한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