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종원, 더블랙레이블에 새 둥지...박보검·전소미와 한솥밥(공식)
입력 2023-11-21 10:06 
이종원 전속계약, 배우 이종원이 더블랙레이블에 새 둥지를 틀었다. 사진=MK스포츠 제공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금수저 180도 다른 캐릭터 소화력으로 눈도장


배우 이종원이 더블랙레이블에 새 둥지를 틀었다.

더블랙레이블은 21일 안정적인 연기력과 다채로운 캐릭터 소화력을 지닌 배우 이종원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어 배우로서 역량을 가감 없이 펼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이종원 배우를 향한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종원은 2018년 웹드라마 ‘고,백 다이어리로 연기 활동을 시작, ‘팩 투더 퓨처 , ‘귀신데렐라 , ‘너를 싫어하는 방법 , ‘사회인‘, 농부사관학교2‘ ,엑스엑스‘, 아만자‘와 영화 니나 내나‘ 등을 통해 꾸준히 내공을 쌓았다.


이후 tvN 드라마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와 MBC 드라마 나를 사랑한 스파이‘,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2‘ 등 다양한 작품으로 시청자들과 만났다.

특히 MBC 드라마 ‘금수저에서 대한민국 대표 재벌 후계자 황태용 역으로 금수저와 흙수저를 오가는 단짠 매력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확실한 눈도장을 찍었다. 무엇보다 전 작품인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와는 180도 다른 캐릭터 소화력으로 극의 재미를 더해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이처럼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매 작품 새로운 매력을 보여줬던 이종원은 더블랙레이블의 열렬한 응원과 지원 속에서 앞으로도 다양한 작품으로 대중을 찾아갈 예정이다.

한편 이종원은 MBC 새 드라마 ‘밤에 피는 꽃 차기작 방영을 앞두고 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