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브브걸 유정 “11살 연상 ♥이규한과 열애설로 진짜 사귀게 돼...친절함에 호감” [M+이슈TV]
입력 2023-11-02 00:26 
브브걸 유정이 연인 이규한과 사귀게 된 과정을 밝혔다. 사진=‘라스’ 캡처
유정, 첫 만남에 열애 부인했던 이유가...
‘스윗 이규한, 먼저 유정에 고백


브브걸 유정이 연인 이규한과 사귀게 된 과정을 밝혔다.

1일 오후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는 류승수, 에릭남, 딘딘, 유정, 원지가 출연하는 ‘선남선녀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유정은 이규한과 만남에 대해 ‘촌스럽게라는 프로그램에서 만났다. 허나 이규한은 그 전부터 나에게 호감이 있었던 상태”라며 ‘유정 씨 때문에 나갔었다라고 이야기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처음 열애설이 났을 때는 정말 밥을 몇 번 먹었던 사이였다”라며 처음에는 까칠해 보였는데 계속 만나보니 생각했던 것과 달랐다. 친절하시더라”라고 털어놨다.

라스 유정, 사진=‘라디오스타 캡처
유정이 이규한과 사귀게 된 과정을 밝혔다. 사진=‘라스 캡처
브브걸 유정이 연인 이규한과 사귀게 된 과정을 밝혔다. 사진=‘라디오스타 캡처
# 이규한 ‘친절함에 반한 유정
더불어 당시에는 사귀지 않는 상태였다. 빨리 고백을 해줬어야 했는데...”라고 이야기했고, MC들은 그래서 첫 번째 열애설 때 부인을 했냐”고 물었다. 이에 유정은 그렇다”라고 답했다.

이후 유정은 기사가 난 후 ‘유정 씨 그러면 만나볼까요?라고 이야기해 ‘네라고 답했다”라고 고백하며 수줍어했다.

특히 유정은 기사도 난 김에 정식으로 연애하게 됐다”라고 말하며 애정을 드러냈다.

끝으로 유정은 축하해주세요”라고 요구했고, 현장에 있는 많은 사람에게 큰 박수를 받았다.

브브걸 유정이 연인 이규한과 사귀게 된 과정을 밝혔다. 사진=DB, MK스포츠 제공
◆ 11세 차이 극복하고 핑크빛 열애 중인 두 사람
이규한은 1980년생, 유정은 1991년생으로 11살 차이이다. 11살 차이를 극복하고 연인으로 발전했다는 소식이 많은 화제를 모았으나, 당시 양측은 열애설을 부인한 바 있다.

그러나 두 사람은 두 번째 열애설이 터진 당시에는 인정하며 좋은 감정을 가지고 알아가고 있는 중”이라고 밝혔다.

이후 유정과 이규한은 SNS에 사진을 올리며 간접적으로 데이트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