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프레스룸LIVE-앵커브리핑] 與 혁신위원장 인요한 / 21조 원 투자 협약 / "지상군 진입 만류"
입력 2023-10-23 11:44  | 수정 2023-10-23 11:48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시사 매거진 쇼 프레스룸 라이브의 국영호입니다. 한눈에 보는 오늘의 세 가지 핫뉴스로 바로 시작합니다.

국민의힘 혁신위원장에 '특별귀화 1호' 인요한 연세대 의대 교수가 임명됐습니다. 민주당 이재명 대표는 병원 이송 35일 만에 조금 전 최고위를 통해 당무에 복귀했습니다. 어떤 말이 오갔는지 자세히 살펴봅니다.

사우디아라비아를 국빈 방문 중인 윤석열 대통령이 무함마드 빈 살만 왕세자 겸 총리와 정상회담을 했습니다. 기존의 40조 원 규모에 더해 21조 원에 달하는 양해각서가 추가로 체결됐습니다.

가자지구에 턱 없긴 하지만, 트럭 17대 분량 구호 물품이 2차로 전달됐습니다. 미국은 추가 인질 석방을 위해 이스라엘 지상군의 가자지구 진입을 만류하고 있습니다. 집중 분석합니다.

잠시 후, 배우 이선균 씨의 마약 투약 의혹 내사 및 후폭풍을 다루는<오!궁금>으로, 프레스룸 라이브 돌아오겠습니다.


#MBN #프레스룸LIVE #프레스룸라이브 #오궁금 #오프닝 #국영호 #국민의힘 #혁신위 #인요한 #윤석열 #대통령 #빈살만 #회담 #이스라엘 #지상군 #하마스 #가자지구 #구호품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