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K탑스타’, 영광의 최애스타 3회 1위는? 에이티즈·김호중·강다니엘·판타지 보이즈
입력 2023-10-14 07:02 
가수 에이티즈, 김호중, 강다니엘, 판타지 보이즈가 ‘K탑스타’ 제3회 최애스타 인기투표에서 1위를 차지했다. 사진=MK스포츠 제공
에이티즈, 접전 속 1위자리 수성
김호중, 1위 자리는 놓칠 수 없다


가수 에이티즈, 김호중, 강다니엘, 판타지 보이즈가 ‘K탑스타 제3회 최애스타 인기투표에서 1위를 차지했다.

엑소, 김호중, 강다니엘, 미미로즈가 스타들의 이모저모를 담은 투표사이트 ‘K탑스타(KTOPSTAR)에서 지난달 9월 15일부터 10월 13일까지 4주간 진행된 인기투표에서 영광의 1위를 차지하는 영예를 안았다.

김호중이 또 한 번 트로트 최애 스타에 등극했다. 사진=MK스포츠 제공
◆ 에이티즈X김호중, 팬들의 사랑 듬뿍 받고 1위 차지
가장 치열한 경쟁을 벌였던 그룹 부문에서는 에이티즈가 1위를 차지하는 영예를 안았다. 에이티즈는 44%의 득표율을 얻으며 이름을 올렸다.

에이티즈는 지난 5월 개최된 ‘‘더 펠로우십 : 브레이크 더 월 앵커 인 재팬(‘THE FELLOWSHIP : BREAK THE WALL ANCHOR IN JAPAN)을 통해 도쿄와 고베 공연 4회차 전석 매진을 이뤄내며 완벽한 무대로 팬들을 매료시킨 바 있다.

이 기세를 이어받아 이들은 12월 2일과 3일 양일간 일본 쿄세라 돔에서 진행되는 ‘덩크 쇼케이스 인 쿄세라 돔 오사카(D.U.N.K. Showcase in KYOCERA DOME OSAKA)에 출연할 예정이다.

이후 근소한 차이로 스트레이 키즈가 2위, 블랙핑크가 3위로 그 뒤에 랭크됐다.


김호중이 또 한 번 트로트 최애 스타에 등극했다. 김호중은 53%라는 선택을 받으며 적수 없음을 인증했다. 김호중은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로 팬들과 만날 계획이다. 해당 영화는 오는 18일 개봉된다.

이어 2위에는 강혜연, 3위는 황영웅이 팬들의 사랑을 연이어 받았다.

솔로가수 부문에는 가수 강다니엘이 또다시 1위를 차지했다. 사진=MK스포츠 제공
◆ 강다니엘, 솔로 1위는 ‘나야 나-승승장구 중인 판타지 보이즈
솔로가수 부문에는 가수 강다니엘이 또다시 1위를 차지했다.

강다니엘은 78%의 압도적인 득표를 얻어 1위를 차지했다. 2위는 이무진, 3위는 윤하가 차례로 대중들의 선택을 받으며 뒤를 이었다.

현재 강다니엘은 Mnet ‘스우파2에서 MC로 활약 중이다.

New 스타 최애 스타에 판타지 보이즈가 1위로 이름을 올렸다. 사진=포켓돌스튜디오
New 스타 최애 스타에 판타지 보이즈가 1위로 이름을 올렸다. 판타지 보이즈는 64%의 득표율을 기록하며 최정상의 자리를 지켰다. 이들은 현재 타이틀곡 ‘NEW TOMORROW로 활동 중이며, 10월 21일 일본 도쿄 가든 시어터에서 첫 번째 도쿄 팬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어 2위에 티아이오티, 3위에 제로베이스원이 등록됐다.

한편 K탑스타 투표는 각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KTOPSTAR를 검색한 후,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부여하는 별을 받아 ‘최애 스타에 선사하면 된다.

이후 랭킹 1~3위로 선정되는 스타에게는 옥외 광고를 비롯해 지하철 전광판, 각 광역시, 도의 이마트와 홈플러스 등 대형마트에 축하 광고가 게시되는 특전이 주어진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