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뷰티고 앱' 리뉴얼 런칭…스타 아티스트 줄줄이 입점
입력 2023-10-05 14:06 


출장과 샵메이크업 전문 기업인 라페이가 고객 편의성 개선을 위해 뷰티 예약 애플리케이션 '뷰티고'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5일(오늘) 밝혔습니다.

뷰티고는 신입 아티스트부터 스타 아티스트까지 다양한 아티스트 층을 추가 확보했으며, 메이크업 경력 25년 이상인 황방훈 대표의 노하우 경험이 담겼습니다.

뷰티고는 이전보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뷰티 예약 정보를 고객에게 제공합니다.

리뉴얼 된 뷰티고는 국내 최초로 스타 아티스트가 입점한 앱이기도 합니다.


반전 메이크업의 대표주자 우현증메르시 우현증 원장,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크리에이터로 활동 중인 아티청담 함경식 대표원장, 유명 아이돌 메이크업을 담당한 멥시(Mepci)의 이신애 대표원장 등이 입점했습니다.

리뉴얼 기간 뷰티고 아티스트 일명 '뷰티고너'들 또한 1,000명 이상이 가입했습니다. 황방훈 대표는 "궁극의 아름다움을 찾고 발전시키며, 많은 사람에게 전파하기 위해 노력하는 전문가 '뷰티고너'는 국내 TOP 아티스트와 뷰티학과 교수진으로 구성된 검증단을 통해 직접 선별했고, 면밀한 과정을 바탕으로 안정성과 신뢰성을 보장한다"고 말했습니다.

헤어, 메이크업 선택부터 예약 완료까지 원클릭 논스톱 솔루션을 제공하는 뷰티고는 신규 기능인 퍼스널컬러 AI 진단 기능, 자체 쇼핑몰, 숏폼 라이브 기능을 내년 2월 안에 추가로 선보일 예정입니다.

뷰티고는 리뉴얼 오픈을 기념으로 '하이엔드 메이크업 샵 이벤트'를 다음 달 5일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국내 최초 하이엔드 메이크업 브랜드관 단독 이벤트입니다. 이벤트 참여는 뷰티고 앱과 뷰티고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하면 가능합니다.

[이동훈 기자]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