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호중, 팬들에 전한 속내 “말할 수 없이 감사하죠”(바람 따라 만나리)
입력 2023-10-05 13:30 
가수 김호중이 팬들을 향해 고마움을 표했다. 사진=CJ 4DPLEX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 메인 예고편 오픈
​인터뷰서 드러난 속마음은?


가수 김호중이 팬들을 향해 고마움을 표했다.

5일 김호중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오는 18일 CGV 단독으로 개봉되는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은 2D와 스크린X를 통해 생동감 있는 영상과 사운드로 구현될 예정이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서는 김호중이 스스로 계획해 떠난 군산 여행기와 스페셜 인터뷰가 짧게 담겨 호기심을 자극했다. 공연 후 자유롭게 휴가를 만끽하는 김호중의 모습부터 팬들을 향해 감사의 마음을 털어놓는 김호중의 여러 면모가 담겨 영화 내용을 더욱 궁금하게 했다.

전국투어를 이끄는 무대 위의 트바로티에서 여행과 휴식을 즐기는 청년 김호중으로 변신한 모습은 팬들을 웃게 만들었다. 사진=CJ 4DPLEX
메인 예고편에서 김호중은 지난날을 회상하며 생각에 잠긴 동시에, 말할 수 없이 감사하죠”라며 팬들에게 전하고 싶은 속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전국투어를 이끄는 무대 위의 트바로티에서 여행과 휴식을 즐기는 청년 김호중으로 변신한 모습은 팬들을 웃게 만들었다.

김호중의 음악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은 앞서 2020년 ‘그대, 고맙소 : 김호중의 생애 첫 팬미팅 무비와 2022년 ‘인생은 뷰티풀: 비타돌체를 연출했던 오윤동 감독의 새 작품인 만큼, 김호중의 무대 및 인간적 면모가 담긴다.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은 첫 전국투어 콘서트 ‘2022 KIM HO JOONG CONCERT TOUR ARISTRA(이하 ‘아리스트라) 공연 실황과 군산에서의 여행기가 담긴 작품이다.

김호중의 음악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은 18일 CGV를 통해 단독 개봉된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