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방탄 정국, 열애설 의혹 해명 “여자친구 없어...필요성 못 느껴” [M+이슈]
입력 2023-10-03 11:48 
방탄소년단 정국이 여자친구 의혹에 대해 해명했다. 사진=DB
여자친구 의혹에 직접 밝힌 정국
필요성 NO, 아미향한 애정


방탄소년단 정국이 여자친구 의혹에 대해 해명했다.

정국은 지난 2일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과 대화를 나눴다. 그중 일부 팬들은 정국에게 여자친구에 대해 물었다.

그러자 정국은 자꾸 글이 보여 그러는데 저 여자친구 없다”라고 답했다.

이어 여자친구 안 만난다”라며 지금은 일만 하고 싶기 때문에 필요성을 못 느끼고 있다. 없으니 그만 얘기해달라”고 호소했다.


더불어 정국은 여자친구는 아미(팬덤명)로 하자. 지금은 진짜 아미들밖에 없다. 내겐 아미들만 있으니 걱정하지 말라”고 덧붙였다.

최근 각종 온라인을 중심으로 정국에게 여자친구가 있다는 글과 추측들이 올라왔다.

이에 팬들은 이를 두고 다양한 해석을 내놨고, 결국 정국이 라이브 방송에서 입장을 밝혀 의혹은 해소됐다.

# 음악적인 인기는 계속된다
한편 스포티파이 최신 차트(10월 1일 자)에 따르면, 방탄소년단 정국이 지난 7월 발표한 첫 솔로 싱글 ‘Seven (feat. Latto)이 ‘데일리 톱 송 글로벌 정상을 탈환했다. ‘Seven은 공개 직후 ‘데일리 톱 송 글로벌에 1위로 진입한 뒤, 두 달 가까이 정상을 지켰다.

9월 11일부터 도자 캣(Doja Cat)의 ‘Paint The Town Red가 이 차트 1위를 유지해 왔으나 10월 1일 자 차트에서 ‘Seven이 역주행하며 1위에 복귀하게 됐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