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유튜버 억달이형 숨진 채 발견
최근 영상에서 논란 후 사과 전해...
최근 영상에서 논란 후 사과 전해...
유튜버 억달이형(본명 김태우)이 2일 세상을 떴다.
억달이형은 이날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현재 정확한 사망 원인을 밝혀지지 않았다.
억달이형은 12만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유튜버다. 그는 웹드라마에 출연하고 제작하기도 했다. 또한 개그맨 김형인의 유튜브 채널 웹드라마 ‘슬기로운 숙소 생활를 통해 연기에 도전하기도 했다.
특히 최근에는 지인을 폭행하는 사건을 저질러 사과 영상을 올리기도 했다.
유튜버 억달이형(본명 김태우)이 숨진 채 발견됐다. 사진=억달이형 유튜브 영상 캡처
당시 고인은 각별한 친구와 사소한 시비가 있었고 그리하여 상황이 있었으며 그 결과 다툼이 있게 되었다. 물론 모두 제 잘못”이라고 말문을 열었다.이어 오랜 친구에게 상처를 주었고, 그 행동 하나로 인하여 주변 많은 분과 시청자, 구독자님들 모두에게 실망과 씁쓸함을 드렸고 ‘그사세를 함께 촬영하며 동고동락하였던 감독님과 많은 멤버들이 저로 인하여 함께 비난받는다는 생각에 저 자신이 너무나도 미웠다”라고 털어놨다.
더불어 많은 질타와 비난이 있을 거로 생각한다. 하지만 당연히 받아야 할 몫이라 여기며 그 또한 감사하게 여기며 스스로 다듬고 또 다듬겠다”라며 깊이 고개 숙여 진심으로 사죄하는 마음 전해 올린다.”라고 심경을 밝히기도 했다.
고인의 빈소는 오산 장례문화원 장례식장에서 치러진다. 발인은 4일 오전 8시이며, 장지는 함백산추모공원이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