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김세정→화사·라이즈까지 17일 ‘인기가요 라인업 완성
‘만능 열쇠 키의 컴백 무대부터 엘즈업의 데뷔 무대까지
‘만능 열쇠 키의 컴백 무대부터 엘즈업의 데뷔 무대까지
‘인기가요에 키, 화사, 허영지, 김세정, 엘즈업, 크래비티, 라이즈, 판타지 보이즈 등이 출격한다.
17일 오후 방송되는 SBS 음악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는 김세정, RIIZE, 로켓펀치(Rocket Punch), mimiirose, BOYNEXTDOOR, BLACKSWAN, X:IN, EL7Z UP (엘즈업), Young K, 이채연, CRAVITY, 키 (KEY), POW, FANTASY BOYS, H1-KEY(하이키), 허영지, 화사가 출연한다.
앞서 9월 2주 ‘인기가요 1위는 뉴진스, 2위는 NCT U, 3위는 박재정이 차지한 가운데 이번 9월 3주 1위의 주인공은 누가 될지도 관심이 집중된다.
#. 전세계 워커들 자신감 업시켜주는 샤이니 ‘만능 열쇠 키의 컴백
샤이니 키 컴백 사진=MK스포츠 제공
워커들의 공감을 유발하는 곡 ‘Good & Great로 돌아온 키의 컴백 무대가 준비되어 있다.타이틀곡 ‘Good & Great는 리드미컬한 피아노를 중심으로 전개되는 팝 댄스 곡으로,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멜로디와 개성 넘치는 보컬 조합이 인상적이다.
가사에는 자기 자신과 하고 있는 일에 대한 키의 자부심을 재치 가득한 표현들로 담아 워커들의 깊은 공감을 자아낸다.
이 곡은 오피스에서 탈출하는 회사원의 이야기를 뮤직비디오로 담아낸 것은 물론, 스타일리시한 매력과 보는 재미까지 안겨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직장인들의 ‘월요병을 타파하는 매력으로 신곡 발매와 동시에 화제를 모은 바 있다.
#. ‘핫 데뷔 허영지 & 엘즈업
허영지 데뷔 사진=MK스포츠 제공
엘즈업 데뷔 사진=APPLE MONSTER, DG엔터테인먼트
카라 허영지가 9년 만에 솔로로 데뷔한다. 인간 비타민으로 변신한 허영지가 ‘L.O.V.E로 행복전도사로 변신, 사랑 가득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허영지의 솔로 데뷔곡 ‘L.O.V.E는 하우스 리듬을 기반으로 펑키한 팝, EDM적인 요소가 조화를 이룬 청량한 댄스곡이다. 인생이라는 긴 여정을 ‘사랑의 에너지로 잘 살아내자는 메시지를 담았으며, 허영지는 ‘사랑의 영금술사로서 온 세상에 사랑과 행운을 전파하고 있다.
더불어 Mnet ‘퀸덤퍼즐을 통해 뭉치게 된 EL7Z UP(엘즈업)이 완성형 올라운더 그룹으로서 데뷔 신고식을 치룬다. 퍼즐처럼 완벽하게 맞춰진 최상의 조합은 물론, 멤버 7명의 시너지를 느낄 수 있다.
이들은 타이틀곡 ‘CHEEKY(치키)로 활동을 펼친다. 누가 뭐라 하든 나만의 길을 나아가는 MZ세대의 당당함이 돋보이는 곡으로, 틀린 답은 없으니 어디든지 마음 가는 대로 가보자는 메시지를 전한다.
#. 당당한 아름다움이 매력적인 화사
화사 ‘I Love My Body 사진=MK스포츠 제공
신곡 ‘I Love My Body로 돌아온 화사의 무대가 또 다시 펼쳐진다. 당당한 아름다움과 매력적인 보컬로 완성된 소울 팝까지 중독적이면서도 흥 넘치는 무대가 예고된다.‘I Love My Body는 70년대 모타운 소울 음악에 808 베이스를 가미해 현대적 감각으로 풀어낸 소울 팝 장르로, 심플하지만 중독성 있는 후렴구와 키치하고 세련된 비트가 매력 포인트인 곡이다.
가사에는 나 자신이 아닌 타인의 시선이 미의 기준이 되는 세상에서 나만이 지닌 본연의 아름다움을 표본으로 삼고 사랑한다는 메시지를 담아 위로와 힐링을 안기고 있다.
더불어 이번 신곡은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와 ‘스트릿 맨 파이터에서 각각 활약을 펼친 라치카 출신 에이치원과 어때의 킹키가 퍼포먼스 디렉터로 참여했다. 한 번 보면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는 강렬한 안무로 매혹적인 중독성을 자랑 중이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