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테이씨 월드투어 티저 공개, 청량美 가득+스포티룩 매력
입력 2023-09-14 05:42 
스테이씨 월드투어 티저 공개, 사진=하이업엔터테인먼트
독보적 틴프레시 담은 티저 이미지 공개
23일‧24일 첫 월드투어 본격 시작


그룹 스테이씨(STAYC)가 월드투어를 개최한다.

스테이씨는 13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월드투어 ‘TEENFRESH (틴프레시)의 단체 및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스테이씨는 스포티룩을 소화하며 에너제틱한 매력과 함께 훈훈한 팀 케미를 발산했다.

더불어 통통 튀는 표정과 다채로운 포즈로 스테이씨만의 활력을 선보였고 아기자기한 그래픽 효과와 소품, 비눗방울 등과 어우러지며 독보적인 틴프레시 감성을 완성했다.

스테이씨는 오는 23일과 24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데뷔 첫 번째 월드투어 ‘TEENFRESH의 서울 공연을 개최한다. 월드투어의 첫 포문을 여는 공연인 만큼 스테이씨는 이날 현장에서 미공개 신곡을 최초로 공개하며 분위기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스테이씨가 11개 도시의 팬들을 만나다. 사진=하이업엔터테인먼트
# 서울시작으로 싱가포르까지 11개 도시 방문
스테이씨는 서울을 시작으로 뉴욕, 시카고, 샌안토니오, 댈러스, 시애틀, 샌프란시스코, 로스앤젤레스, 타이페이, 홍콩, 싱가포르 등 내년까지 총 11개 도시를 방문하고 월드투어 공연을 이어나간다.

특히 스테이씨는 월드투어 미주 7개 도시 중 시애틀, 샌프란시스코, 로스앤젤레스 공연 매진 소식을 일찍이 알리며 대세 그룹 다운 글로벌 위상을 입증했다. 또한 최근에는 서울 공연 예매 오픈 1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시야제한석 추가 오픈 논의 사실을 밝혀 화제를 모았다.

한편 스테이씨는 최근 호평 속에 세 번째 미니앨범 ‘TEENFRESH 활동을 성료했다. 타이틀곡 ‘Bubble (버블)은 SBS M ‘더쇼와 KBS 2TV ‘뮤직뱅크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각종 음원 차트에서 꾸준히 순위 상승세를 이루며 롱런을 이어가고 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