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독성 甲 크로스오버 새 장
늦더위 식혀줄 라스트 서머송
늦더위 식혀줄 라스트 서머송
그룹 포레스텔라(Forestella)가 ‘KOOL 뮤직비디오에서 색다르게 변신했다.
포레스텔라(강형호, 고우림, 배두훈, 조민규)는 오늘(5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스핀오프 디지털 싱글 ‘KOOL(쿨)의 뮤직비디오 본편을 선공개한다.
‘KOOL 뮤직비디오는 올드 아메리칸 콘셉트 아래 포레스텔라의 물오른 비주얼과 케미스트리를 담아냈다. 또한, 멤버들의 깜짝 퍼포먼스와 랩 실력까지 만날 수 있다.
지난 4일 멤버별로 제작된 ‘KOOL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네 편이 먼저 베일을 벗었다. 강형호, 고우림, 배두훈, 조민규는 각자 자신의 파트에 맞춰 매혹적인 눈빛과 감각적인 움직임을 선보였다. 중독성 강한 훅 파트에 맞춰 네 멤버가 함께 춤을 추는 장면도 포착돼 눈길을 끈다.
올여름 늦더위를 식혀줄 라스트 서머송의 역할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비트인터렉티브
◆ 깜짝 퍼포먼스+랩 도전
올여름 늦더위를 식혀줄 라스트 서머송의 역할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포레스텔라는 곡명 그대로 쿨한 무드를 장착하고 청량한 모습으로 돌아온다.세계수(World Tree) 3부작 시리즈에서 웅장하고 콘셉츄얼한 매력을 발산한 포레스텔라가 이번 스핀오프 싱글 ‘KOOL의 뮤직비디오에서는 키치한 변신에 나선다. 새로운 장르도 완벽하게 소화하는 멤버들의 보컬뿐만 아니라 반전 퍼포먼스와 래핑이 전 장르 음악 팬들에게 한층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한편 포레스텔라의 ‘KOOL 정식 음원은 오는 6일 낮 12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포레스텔라는 ‘KOOL 발매 후 이달 16일과 17일 부산 ‘The Light 투어 콘서트, 10월 14일과 15일 서울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에서의 단독 페스티벌을 각각 개최한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