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영상] ‘죽음의 공’ 화재로 中 놀이공원 아수라장
입력 2023-09-03 11:43  | 수정 2023-09-03 14:17
오토아비 사고 장면. / 영상 = 유튜브 CarfireChronicles


중국의 한 놀이공원에서 오토바이 묘기 공연 도중 화재가 발생해 공연장이 순식간에 아수라장이 됐습니다.

현지시간 2일 데일리메일 등에 따르면 지난달 29일 중국 북부 샨시성의 해피밸리 테마파크에서는 두 명의 스턴트맨이 불꽃을 내뿜는 오토바이를 타고 원형으로 된 ‘죽음의 공 안에서 곡예를 선보였습니다.

두 명의 스턴트맨이 ‘X자를 그리며 원 안을 돌던 도중 오토바이 한 대가 갑자기 바닥으로 추락했고, 곧 화염이 분출되며 ‘죽음의 공 윗부분까지 치솟았습니다.

주변에 있던 스태프가 소화기를 뿌려 불을 끄고, 밖에서 문을 연 후에야 다친 스턴트맨은 이곳에서 탈출할 수 있었습니다. 공연자는 다리와 팔에 부상을 입어 병원으로 이송됐다고 전해졌습니다.

오토아비 사고 장면. / 영상 = 유튜브 CarfireChronicles
익명의 관람객은 현지 매체에 처음에는 화재도 특수효과라고 생각했다”며 곧 공연장이 연기로 가득차고 나서야 진짜 불이 났다는 걸 깨달았다”고 전했습니다.

일부 관광객은 스턴트맨이 다친 장면을 목격한 뒤 충격을 호소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편 놀이공원은 사고 다음날 ‘죽음의 공 공연을 재개했습니다.

[박지윤 디지털뉴스부 인턴기자 bakjy7858@gmail.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