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강태오, ‘타겟’ 특별출연...군백기中 얼굴 등장에 반가움
입력 2023-08-31 14:34 
강태오 타겟 특별출연, 배우 강태오가 영화 ‘타겟’에 깜짝 출연한다. 사진=MK스포츠 제공
군 복무 중인 강태오가 영화에?
깜짝 영화 ‘타겟 속 등장에 팬들 기대감 UP


배우 강태오가 영화 ‘타겟에 깜짝 출연한다.

지난 30일 개봉한 ‘타겟이 흥행 순항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특별출연한 강태오 또한 주목받고 있다.

‘타겟은 중고거래로 범죄의 표적이 된 수현의 일상 속에서 벌어지는 서스펜스를 담은 스릴러로, 강태오는 극중 사이버 수사대 소속 나형사 역을 맡았다.

나형사는 사건사고가 난무하는 경찰서에서 중고 사기사건 피해자 수현(신혜선 분)에게 진심으로 공감해주는 성실하고 열정적인 캐릭터다. 수현의 상황을 진지하게 받아들이지 않는 사람들과 달리 심각성을 인지하고 수사를 진행하는 등 극의 흐름을 이끌어간다.

강태오 타겟 특별출연, 배우 강태오가 영화 ‘타겟에 깜짝 출연한다. 사진=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앞서 배역을 위해 실제 형사들의 패턴 및 생활 습관 등을 공부했다고 밝힌 강태오는 신입 형사의 특징을 살려 피해자에게는 공감력 높은 성격이지만 범인에게는 물불 가리지 않고 달려드는 모습의 리얼한 캐릭터를 만들어냈다.

긴장감이 계속되는 스릴러 장르에서 유일하게 숨 쉴 틈을 주는 ‘나형사를 구현한 강태오는 등장할 때마다 분위기를 환기 시키면서 특별출연 이상의 임팩트를 남겼다.

특히 현재 군복무 중인 강태오의 공백기로 아쉬워하는 팬들에게 반가운 존재감이 아닐 수 없다.

‘타겟의 나형사는 어딘가 존재해 살아 움직이고 있을 만큼 리얼하다. 일상 속 일어날 수 있는 일을 담은 스토리처럼 영화 자체에 스며든 강태오의 모습은 그의 또 다른 연기를 기대하게 만든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