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은비, 허위 뉴스+성희롱에 칼 들었다
선처 NO, 강력한 대응 예고
선처 NO, 강력한 대응 예고
‘워터밤 여신, ‘역주행 아이콘으로 사랑을 받는 가수 권은비가 높아진 인기와 비례해 쏟아지는 허위 사실에 강력한 대응을 예고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29일 권은비 양은 꾸준히 활발하게 활동하며 성공적인 솔로 활동을 이어왔고, 권은비 양은 팬 여러분의 사랑 덕분에 올라운더 아티스트로서 자리매김했다”고 말했다.
이어 최근 권은비 양에 관련한 성희롱 및 명예훼손, 허위 사실 유포, 사생활 침해 등 악의적인 게시물들을 다수의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유튜브 등에서 확인하였다. 당사는 그 게시물에 대한 적절하지 않은 표현들에 대해 인지하고 있었으며, 모니터링을 통해 관련 자료 및 다수의 증거자료들을 수집하고 더 이상 상황의 심각성을 좌시하거나 묵과할 수 없다고 판단했다”라고 전했다.
더불어 앞으로 악성 게시물에 대한 증거자료 수집 및 자체 모니터링을 적극적으로 하여 아티스트 보호에 최선을 다하며 추후 악의적인 게시물 발견시 선처 없이 대응할 예정”이라며 팬 여러분께서도 소속 아티스트의 악의적인 게시물, 명백한 범죄 행위 등을 발견하실 경우 공식 이메일 계정으로 제보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이야기했다.
◆ 높아진 인기에 루머도 일파만파
권은비를 향한 관심이 높아진 만큼 각종 루머도 끊이지 않았다.앞서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유튜브에서 권은비의 몸매 사진 등을 합성한 사진과 영상으로 성희롱했다. 또한 검증되지 않은 댓글들로 가짜 뉴스가 양성되는 등 그를 향한 도 넘은 일들이 벌어지게 됐다.
결국 소속사는 이를 직시하고 강력한 대응을 예고한 것이다.
권은비는 지난 2일 첫 번째 싱글 ‘더 플래시(The Flash)를 발매했다. 사진=MK스포츠 제공
◆ 권은비, ‘더 플래시 발매 후 활발한 활동 했을 뿐인데...
권은비는 지난 2일 첫 번째 싱글 ‘더 플래시(The Flash)를 발매했다.동타이틀곡 ‘더 플래시는 신화적 인물인 페르세포네를 모티브로 한 팝 댄스 장르의 곡이다. 붉은빛의 석류를 삼킨 페르세포네의 이야기를 베이스로 완성된 가사는 빠져드는 서로의 감정을 숨겨진 단어들을 조합해 정답을 찾아가는 낱말 퍼즐 형식으로 구성됐고, 여기에 권은비만의 보컬과 퍼포먼스가 더해져 완성도 높은 곡이 탄생했다.
이 외에도 미지의 세계를 여행하는 떨림과 설렘이 공존하는 페스티벌 뮤직 ‘코멧(Comet), 반복되는 지루한 일상을 벗어나 한밤중 어디론가 떠나는 자유롭고 짜릿한 순간을 표현한 ‘뷰티풀 나이트(Beautiful Night)까지 새 싱글에 담겼다.
권은비는 이번 앨범을 통해 중독성 강한 비트와 멜로디, 리본을 이용한 퍼포먼스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러나 의도하지 않은 허위 사실과 루머로 골머리를 앓고 있다.
악의적인 게시물 발견시 선처없이 대응 할 예정이다. 사진=MK스포츠 제공
◆ 권은비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울림엔터테인먼트 입니다.
항상 울림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 권은비 양에게 끊임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고 계시는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울림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 권은비 양은 꾸준히 활발하게 활동하며 성공적인 솔로 활동을 이어왔고, 권은비 양은 팬 여러분의 사랑 덕분에 올라운더 아티스트로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최근 권은비 양에 관련한 성희롱 및 명예훼손, 허위 사실 유포, 사생활 침해 등 악의적인 게시물들을 다수의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유튜브 등에서 확인하였습니다. 당사는 그 게시물에 대한 적절하지 않은 표현들에 대해 인지하고 있었으며, 모니터링을 통해 관련 자료 및 다수의 증거자료들을 수집하고 더 이상 상황의 심각성을 좌시하거나 묵과할 수 없다고 판단하여 입장을 밝힙니다.
당사는 앞으로 악성 게시물에 대한 증거자료 수집 및 자체 모니터링을 적극적으로 하여 아티스트 보호에 최선을 다하며 추후 악의적인 게시물 발견시 선처없이 대응 할 예정입니다. 따라서 팬 여러분께서도 소속 아티스트의 악의적인 게시물, 명백한 범죄 행위 등을 발견하실 경우 공식 이메일 계정으로 제보해 주시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저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소속 아티스트의 인격권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팬 여러분께서도 반짝 반짝 빛나는 권은비양에게 아낌 없는 사랑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