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Super Shy로 ‘인기가요 1위
민희진 대표-스태프-팬들에게 감사 인사
민희진 대표-스태프-팬들에게 감사 인사
뉴진스가 ‘인기가요 1위 후 인증샷을 공개했다.
지난 27일 뉴진스 공식 SNS에 #NewJeans #뉴진스 #NewJeans_ASAP #Time_to_NewJeans”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회색과 블랙이 적절하게 섞여 있는 의상을 입고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뉴진스 멤버들은 사랑스럽게 하트를 하거나 볼에 손을 가져다 포즈를 취하는 등 5인 5색 매력을 뽐냈다.
특히 뉴진스는 예쁜애 옆에 예쁜애 공식을 이뤄내 시선을 모았다.
뉴진스 인기가요 1위, 사진=‘인기가요 방송 캡처
◆ 막방에도 1위 차지한 뉴진스 저력
뉴진스는 27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스테이씨를 꺾고 1위 주인공이 됐다. 이후 해린은 오늘 막방인데 잘 마무리할 수 있어서 행복하다”라며 민희진 대표님과 어도어 식구들에게도 감사하다”라고 말했다.혜인은 이번 앨범에 있는 6곡을 다 할 수 있게 도와준 ‘인기가요도 정말 감사하다”라고 인사했다.
이후 멤버들은 팬들에게도 감사함을 전하며 앵콜 무대를 선사했다.
뉴진스 1위, 사진=어도어
◆ ‘Super Shy 인기 여전히 뜨겁다
뉴진스에게 1위를 선사한 곡 ‘Super Shy는가 영국 오피셜 싱글 차트에 7주 연속 차트인하며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뉴진스 미니 2집 ‘Get Up의 트리플 타이틀곡 중 하나인 ‘Super Shy는 25일(현지시간) 발표된 영국 오피셜 싱글 차트 ‘톱 100에서 전주 대비 5계단 반등한 72위에 올랐다. 이 곡은 지난달 14일 자 차트에 59위로 진입한 뒤 자체 최고 순위인 52위(7월 28일 자)를 찍었다. 이후 잠시 주춤하다 이번에 역주행하며 7주째 차트 순항 중이다.
‘Super Shy가 수록된 ‘Get Up은 오피셜 앨범 차트에 15위(7월 28일 자)로 입성해 3주 연속 차트인한 바 있다. K-팝 걸그룹으로 영국 오피셜 앨범 차트에 든 것은 뉴진스가 역대 두 번째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