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 명곡 출연한 ‘트롯 바비 홍지윤
박현빈 히트곡 ‘샤방샤방으로 화사한 매력 자랑
박현빈 히트곡 ‘샤방샤방으로 화사한 매력 자랑
‘불후의 명곡 홍지윤이 ‘샤방샤방한 화사한 매력을 발산했다.
19일 오후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에서는 홍지윤이 가수 박현빈의 히트곡 ‘샤방샤방을 통해 대중의 집중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 ‘샤방샤방 선곡한 트롯 바비 홍지윤
이날 행복을 주기 위해 ‘왔지윤, 기쁨을 주기 위해 ‘왔지윤”으로 상큼하게 포문을 연 홍지윤은 첫 번째로 무대에 오르게 됐다.‘샤방샤방이라는 노래 제목 그대로 순백의 화려한 의상을 착용한 홍지윤은 자아도취에 취한 여자 버전의 ‘샤방샤방을 준비했다. 이기는 거에 익숙하진 않지만, 오늘 한 번은 이겨보겠다. 열심히 하겠다”라며 의지를 다졌다.
이어 본 무대에서 홍지윤은 원곡과는 전혀 다른 퍼포먼스를 선사, 자신만의 ‘샤방샤방을 완성했다. 홍지윤은 의상만큼이나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동시에 청아한 음색으로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았고, 여기에 깔끔한 고음으로 감탄까지 불러 모았다.
특히 홍지윤은 특유의 눈웃음과 함께 끼를 대방출했고, 흥겨우면서도 몽환적인 ‘샤방샤방을 선보이며 깊은 여운을 남겼다.
매혹적인 나르시시스트 홍지윤에 현장 관객은 물론, 출연진들은 노래하는 오르골 인형 느낌이다”라며 감탄을 보냈고, 원곡자 박현빈 역시 본인의 아름다움을 음악과 노래로 잘 표현한 것 같다”라며 감상평을 남겼다.
#. 9월 첫 정규앨범 발매 예정
홍지윤은 최근 한 예능프로그램에 나와 신곡 ‘왔지윤을 최초 공개해 큰 관심을 받은 바 있다.여러 프로그램을 통해 물오른 비주얼과 실력을 뽐낸 홍지윤은 오는 9월 중 첫 번째 정규앨범을 발매하며, 9월 18일 SBS M을 통해 컴백 쇼케이스를 생중계할 예정이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