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철, 과거부터 따라다녔던 게이설
장근석X김희철, 과거 소환+흑역사 대 방출
장근석X김희철, 과거 소환+흑역사 대 방출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게이설에 대해 해명하지 않은 이유를 밝혔다.
16일 ‘나는 장근석에 ‘잘생긴 또라이 장근석&김희철, 화면이 시끄럽고 귀가 예뻐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장근석과 김희철은 20년 전 처음 본 것부터 현재까지 오게 된 인연에 대해 밝혔다. 그러다 자신들의 전성기였던 미니홈피에 대해 언급했고, 여러 가지 폭로가 오갔다.
그러다 질문을 받고 선택하는 시간에 장근석은 난 희철 형이랑 사귈 거야”라고 답했다. 그러자 제작진은 루머가 증폭되고 있는 느낌이다”라고 말했다.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게이설에 대해 해명하지 않은 이유를 밝혔다. 사진=장근석 유튜브 캡처
◆ 게이설에 김희철 반응은?
이에 장근석은 옛날에 둘 다 게이라고 소문이 났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둘 다 옷을 너무 좋아했고, 심지어 둘 다 너무 말랐었다”라고 털어놨다.이를 들은 김희철은 심지어 여자 옷을 입는 경우도 많았다”라며 과거 인터뷰에서 얘기했던 게 마이클 잭슨 형님이 그런 얘기를 했다. 내 팬분 중 남자를 좋아하는 팬분들도 있고, 여자를 좋아하는 팬분들도 있더라. 그러다 보니 굳이 내가 손사래 칠 일도 아니고 그래서 저도 굳이 해명할 이유가 없다고 생각했다”라고 속내를 드러냈다.
더불어 해명할 필요도 없다고 생각했다”라고 전했다.
하지만 김희철 지금은 안 된다. 해명해야 된다”라며 결혼할 나이가 됐다”라고 셀프 디스를 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김희철은 현재 슈퍼주니어 활동 외에도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예능감과 함께 입담을 과시하고 있다.
장근석은 최근 ‘미끼를 통해 연기 변신에 성공,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