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은이, 류승룡이 진짜 첫사랑?
한효주, ‘성형 의혹 부른 과거 사진 공개
한효주, ‘성형 의혹 부른 과거 사진 공개
방송인 송은이가 류승룡 첫사랑설에 대해 입을 열었다.
지난 8일 오후 유튜브 채널 ‘VIVO TV – 비보티비에는 ‘이것은 토크쇼 인가 시트콤인가, 네~ 천만 배우 류승룡, 한효주입니다~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류승룡과 한효주는 디즈니플러스 시리즈 ‘무빙의 홍보 차 방문해 송은이와 유쾌한 이야기를 나눴다.
#. 류승룡=송은이의 첫사랑?
송은이는 지금 카메라 앞이라 류승룡 씨라고 하지만 제가 좋아하는 승룡이 오빠이다. 한 학번 위 선배님”이라고 설명했다.한효주는 놀라면서도, 진짜 첫사랑?”이라고 궁금해했다. 송은이는 이에 오빠한테는 고백해야할 것 같은데”라고 조심스레 말을 꺼냈다.
이어 오빠 이름을 팔아서 크게 한몫 땡겼다”라며 일단 2년 전에 전화 연결한 것 생각나냐”라며 예민회 공연 섭외 당시 이야기를 덧붙였다.
그는 ‘오빠만 결정하면 된다라고 해서 오빠가 하신다고 했다. 그래서 했다”라고 밝혔고, 류승룡은 어떻게? 내가 없는데 했다고? 내가 안했는데?”라고 의아해했다.
알고보니, 탈춤에서 사자탈을 쓴 사람을 류승룡으로 속인 것. 송은이는 서울예배 후배들이 와서 했고, 오빠 덕분에 무대를 잘 마쳤다”라고 인사, 류승룡은 아휴, 힘들어”라며 능청스럽게 받아쳤다.
한효주 성형 의혹 사진=유튜브 채널 ‘VIVO TV – 비보티비
#. 성형 의혹 부른 한효주의 과거 사진
한효주의 과거 사진도 공개됐다. 송은이는 졸업사진이 이렇게 예쁜 건 처음 본다”라고 감탄했다.이에 한효주는 중학교 때 완전히 무쌍이었다가 고등학생 때 쌍꺼풀이 생기면서 이 얼굴이 됐는데”라며 그래서 약간 성형 의혹도 있었다”라고 고백했다.
이어 그런데 저는 쌍꺼풀이 나이 들수록 계속 생긴다. 어떤 날은 다섯 개가 있다. 일 하면서도 계속 생긴다”라고 이야기했다.
이를 들은 송은이는 난 했는데 생각보다 의혹이 없었다. 80만 원 주고 했다. 잘 됐는데”라고 털어놨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