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라이브란 이런 것…판타지 보이즈가 쏘아 올린 ‘제스처’ 라이브 무대
입력 2023-07-22 17:22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는 21일 오후 5시 ‘잇츠라이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밴드 버전의 ‘Gesture’(제스처) 라이브 무대를 공개했다.
그룹 판타지 보이즈의 라이브 무대가 공개됐다.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는 21일 오후 5시 ‘잇츠라이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밴드 버전의 ‘Gesture(제스처) 라이브 무대를 공개했다.

‘잇츠라이브 첫 출연인 판타지 보이즈는 힘찬 구호로 소년들의 에너제틱한 매력을 자랑하는 동시에 아직 데뷔 전인 저희에게 소중한 기회를 주셔서 정말 열심히 준비했습니다”라며 겸손한 인사 후 ‘Gesture(제스처) 라이브를 준비해 설렘을 높였다.

판타지 보이즈는 ‘Gesture를 퍼포먼스와 함께 안정적으로 부르며, 곡 자체의 강렬하고 와일드한 매력을 잘 살려냈다.

여기에 판타지 보이즈는 또렷하게 들리는 딕션의 래핑으로 듣는 재미를 더하는가 하면, 고음부터 매력적인 저음까지 음역대를 오가는 보컬 실력을 선보이기도 했다.

열두 명 멤버들의 음색을 하나하나 들어볼 수 있었던 ‘잇츠라이브에 팬들은 모든 게 완벽해 애들아”, 밴드 버전 제스처도 좋다...”, 춤 살리고 라이브 살리고, 분위기도 살렸고 표정도 잘 살렸네” 등의 반응을 내놓으며 판타지 보이즈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처럼 라이브로 실력을 입증한 판타지 보이즈는 유준원, 김규래, 홍성민, 오현태, 이한빈, 링치, 강민서, 히카리, 소울, 김우석, 히카루, 케이단 총 12명이 소속, 한국과 미국, 일본 등 다국적 멤버로 구성됐다.

MBC ‘소년판타지 – 방과후 설렘 시즌2(이하 ‘소년판타지)로 데뷔가 결정된 판타지 보이즈는 오는 9월 신곡으로 활동 포문을 열 예정이다. 정식 데뷔와 동시에 K-POP 새로운 세대를 열 판타지 보이즈의 활동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MBN APP 다운로드